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12렙 카붕카붕 에서 함께할 2명 모집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8
작성일
수정일
댓글
[8]
도계자
Detis
응애세력
Detis
도계자
Detis
Detis
도계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드루와
206
0
일본에서 흥하는 국산게임... 이대로 가면
[3]
218
5
챌린지 3 메이즈 보상 비틱 보고가라
[8]
170
6
방덱 코르셋 꽉 조였다
[2]
122
1
건포 150씩 주니까 재밌는데 이거?
85
0
밑에 징병당한거 보고 빡쳐서 글쓰다보니 제대로 못썼음
[2]
127
0
카사 시작하고 대는게 하나도없음
[1]
95
0
의외로 승리하기 좋은 전략전 방어덱
[3]
166
0
미래전 망했다고 했는데
[4]
218
0
난 자격이 없다...
[5]
185
1
7월이 안왔으면 좋겠음
[6]
210
0
모범적인 전략전 소대
[1]
106
0
샤오린맘이지만 솔직히 스킨 많다는거 인정함
[1]
115
-5
난 방덱짤때 일부러 각성 보이게 짬
[3]
174
0
스패로우도 은근 공중 국밥이었는데
[1]
102
1
내가 들어본 할아버지들 헛소리
[3]
117
0
난 애들 설정집 내줬으면 좋겠음
[11]
173
6
모바일겜차라리 애니팡시절로 돌아갔으면
[6]
138
0
어짜피 건 티어보상 자체는 별론데 그냥 유닛하나 대충 넣어두고 빨리 빼버릴까
82
0
????????????????????????
[5]
114
0
옛날얘기가 듣고 싶은데스우?
[1]
156
1
의외로 스킨이 적은 고성능 인기 사원....
[2]
156
3
카사가 섭종하기전에 피규어는 나올까
[3]
670
0
구인/구직
12렙 카붕카붕 에서 함께할 2명 모집중~!!
[8]
138
0
구인/구직
15렙 응애나아가라이브에서 한명 더 구함
[5]
146
0
오픈 방덱 부흥 운동에 동참하세요
217
0
20일 뒤 면 다음 각성캐 공개되나?
83
0
콜드브루 좋아하는애들은 한약도 좋아할듯
[3]
220
0
sea섭 지금 매출이 잘 나옴?
[6]
191
0
이거 념글 티켓임?
[10]
921
31
근데 sea섭 메이즈 이벤 나온다고 하지 않았나
[4]
127
0
아 ㅋㅋ 카붕이 옆집누나랑 결혼햇다
[12]
277
6
담 함선 추천 좀
[2]
109
0
올만에 히토미켜봤는데 로딩 왜이럼
[4]
204
0
즈롱이든 지렁이든 애니좀 만들어달라고해줘
[1]
126
1
공중이란건 그 자체로 하나의 권리임
[35]
1706
54
근데 즈롱 생각보다 괜찮음
[13]
187
2
니들 소림이면 가능하냐?
[7]
98
-4
오픈유저 드디어 아다땟다 ㅋㅋㅋㅋㅋ
[11]
1514
27
챌린지 애정도 안떨어지게 할 수 없나?
[7]
101
0
카사도 버그 많이 터지는듯
[3]
87
0
넥슨이 카사 글섭은 걍 다 버린 모양임?
[5]
193
0
.
[1]
132
4
챌린지 티켓 쌓여가는데 하고싶지가 않음
[2]
87
0
카사 분위기 어떰?
[5]
132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