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종 보통 면허있는사람 들어와보셈 겜창4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97 작성일 2021-06-29 15:20:45 https://arca.live/b/counterside/29088483 많이 빡세? 내일부터 운전해보는데 무서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스츙 2021-06-29 15:21:04 ㄱㅊ 펼쳐보기▼ 스츙 2021-06-29 15:21:16 근데 난 학원다녓어 펼쳐보기▼ 겜창45 2021-06-29 15:21:39 도트닝겐 2021-06-29 15:21:08 ㄴㄴ 펼쳐보기▼ 겜창45 2021-06-29 15:21:28 ㄱㅅㄱㅅ 펼쳐보기▼ xile 2021-06-29 15:21:11 하라는대로 하면 빡세진 않은거같음 펼쳐보기▼ 겜창45 2021-06-29 15:21:23 스피 2021-06-29 15:21:37 기어 바꿀때마다 부스터 쓰는거같음 펼쳐보기▼ LIKE 2021-06-29 15:21:59 본인쟝 학원안가고 맨땅으로 부딪히다 대가리깨져서 기능시험4번 떨어짐 펼쳐보기▼ 겜창45 2021-06-29 15:22:10 ㅎㄷㄷ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6-29 15:22:05 기능시험은 하라는대로 하면 다 되서 쉬워 펼쳐보기▼ ㅇㅇ 2021-06-29 15:22:27 난 기능개편전에 의경하면서 땃는데 자체시험장있는학원에서 배우면 코스랑 주행외워서 그대로 따라하면됨 펼쳐보기▼ Clink 2021-06-29 15:23:37 처음 도로주행할 때 무서운건 어쩔 수 없다... 결국 익숙해질 때까지 많이 해봐야해 펼쳐보기▼ 스타킹레깅스타이츠 2021-06-29 15:24:19 오히려 운전 감 없을땐 2종차보단 1종 트럭이 앞에도 다 보여서 편할수도 있음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6-29 15:26:10 트럭이 주변 다 보여서 몰긴 더 편할거 가틈 기어변속은 좀 귀찬음 펼쳐보기▼ dd 2021-06-29 15:26:20 십몇년전에 땄는데 그때도 쉬웠는데 지금 따는건 진짜 개무지렁이라도 딸정도일듯? 펼쳐보기▼ 비주기 2021-06-29 15:27:22 스틱이 어렵긴 해. 클러치랑 브레이크 왔다리갔다리 하는 와중에 시동 꺼먹기도 함 그래도 필기 기능 도로주행 다 한번에 통과했어 할만함 펼쳐보기▼ 비돌 2021-06-29 15:28:51 시키는것만 하면 다땀 나도 첨엔 장내에서 ㅈㄴ덜덜 떨었는데 도로주행가니 ㅈㄴ밟게 되더라 펼쳐보기▼ Nyx 2021-06-29 15:30:20 하도 오래전이라 도움이 될지 모르겠는데 그냥 학원가서 꾸준하게 하면 되더라 남자는 기본적으로 거의 한번에 따니까 긴장만 하지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지나 근데 진짜 소리소문없이 관짝들갓네 [7] 스츙 2021.06.29 190 1 유나 브금 [5] 클러스트 2021.06.29 110 4 솔직히 경정님은 페도 아님 [6] 겜창45 2021.06.29 174 1 레지나 타격흡수 달아주면 재밌겠다 [1] 마싯는감자칩 2021.06.29 92 0 오 집게리아 [2] 라스푸틴 2021.06.29 163 0 낙하산 거꾸로 타기 [9] 뱅레이 2021.06.29 112 0 카린 우엉은 여름스킨 컷씬함 보고싶네 [1] 왕소라 2021.06.29 125 0 헤으응 더는 안들어가 [2] 왈랄랄루 2021.06.29 135 4 이런건 처음인데 [2] 방주탑승하러왔습니다 2021.06.29 98 0 건틀렛 스피라 장비 뭐주냐? [5] 쿵쿵홍 2021.06.29 207 0 병신겜 [1] 리라크엘 2021.06.29 114 0 애정충 on [6] 오새린 2021.06.29 193 -1 우왓 ㅡ.ㅡ 보급소에서 채용권이;; [8] Chiii 2021.06.29 1815 52 키링 나눔 신청 마감했습니다 [93] 겨누스야드랑이 2021.06.29 1123 39 진짜 오퍼 2개 뉴비보고 꼭 테포지르라 하면 추천하는게 [3] 금지어다 2021.06.29 164 0 법카 나눔 받은거 인증 [15] 뿌띠젤리 2021.06.29 1044 21 sea는 대만보다 순한맛으로 가는거보면 스타림 2021.06.29 156 0 아트팀 일하는 증거 [8] 클러스트 2021.06.29 165 6 랭크전 신경안쓰니깐 스트레스 확 줄어드는거같음 [2] 탄내햇뱐 2021.06.29 137 0 ㄴ오늘 꿈에서 짤녀랑 야스함 [8] 스츙 2021.06.29 175 0 건틀렛 밀리아 사이드 좆같네 [2] 쿵쿵홍 2021.06.29 152 0 납븐놈들 내꺼만 안쳐줘 [1] 영원한라뉴비 2021.06.29 105 0 1종 보통 면허있는사람 들어와보셈 [19] 겜창45 2021.06.29 197 0 그러고보니 델타세븐 애들 한국말 잘하네 [6] 클러스트 2021.06.29 140 0 신규 오퍼는 어떻게 나올까 [2]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6.29 74 0 380패는 좀 개에바같네 uid136369 2021.06.29 144 0 [건포]선택존 [6] 스테이키 2021.06.29 163 0 이거보고 힐링해라 [3] 후려 2021.06.29 136 1 사실 카사 캐릭터들이 다 한글쓰는 이유는 [6] Rhidelz 2021.06.29 133 0 애니로 나오면 보고 싶은 장면 3개 [5] 클러스트 2021.06.29 133 0 몰루브릿지 PVE에서도 꽤 괜찮네 [1] 주블 2021.06.29 134 0 론리 진짜 무슨 스킬 달고나올지 감도 안잡히네 [7] ㅇㅇ 2021.06.29 140 0 경마장 고양이.gif [55] 겜창45 2021.06.29 32735 154 스킨 나오면 지릴것같은 유닛 1위 [3] 턱턱툭탁 2021.06.29 223 1 ㅏㅏㅏ15분만 빨리올걸 ㅠㅠ [1] 갤쁘리 2021.06.29 105 0 ✋질문 뉴비 각성캐 질문좀 [6] ㅇㅇ (211.207) 2021.06.29 233 0 샤오린은 방역선진국 대만사람입니다 [2] 샤오린스킨줘 2021.06.29 123 0 이제 메이즈이벤으로 2셋풀린거만 맞춰지면 수량다 맞나? [8] 왕소라 2021.06.29 152 0 마을버스가 되버렸네 [26] uid136369 2021.06.29 1715 45 함선건조같은 글제목보면 [6] 스츙 2021.06.29 144 0 론리가 스트라이커인 이유 [5] 클러스트 2021.06.29 154 1 세라펠 개이뻐 [2] 카사하는병신 2021.06.29 186 0 패스 보상 하나씩 받는거 언제 나옴 [2] 아메리고 2021.06.29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9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