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내 덱에 문제가 있어? 오루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71 작성일 2021-06-29 15:52:27 https://arca.live/b/counterside/29090341 7연패당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Zionn 2021-06-29 15:52:39 스츙 2021-06-29 15:53:13 몬가 몬가네 펼쳐보기▼ Paka 2021-06-29 15:54:47 마리아에 애들 다죽을듯 차라리 공익각힐같은거 쓰지 펼쳐보기▼ 오루카 2021-06-29 15:55:15 각힐없어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6-29 15:55:16 대체 티어가 어디길래 그럼? 골2~플레면 그럴 수 있다고 봄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6-29 15:55:55 그리고 리더 유미나 누렁이 주는게 낫지 않아? 펼쳐보기▼ 오루카 2021-06-29 15:57:59 골1 지금 9연패 당해서 골2로 강등당함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6-29 15:58:09 굽네바사삭 2021-06-29 15:58:58 저번 주 공익에이미 판쳐서 침식체들 골 5까지 내려온 경우도 많으니까 당분간은 좀 빡셀거야... 펼쳐보기▼ 오루카 2021-06-29 16:02:08 현재 12연패 씨발 걍 접을까 펼쳐보기▼ xile 2021-06-29 15:58:22 리더 이유미나 수연이나 스피라로 펼쳐보기▼ mosquito 2021-06-29 15:58:57 오퍼는 크게신경안쓰고 하는거지? 애정있어서 주는거아니면 가은이보단 리더 유미나 스피라 둘중하나주고 앞선 확정으로 챙기는게좋을듯? 펼쳐보기▼ 오루카 2021-06-29 15:59:39 ㅇㅋ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06-29 16:01:01 딜러 너무애매한데 카일빼고 밀리아넣는게? 펼쳐보기▼ 오루카 2021-06-29 16:01:56 없어 펼쳐보기▼ 물풀 2021-06-29 16:04:54 이프 가은 밀리아 공속딜러들때문에 전열넣기힘든메타임 넬슨 아르티 빼던가 쓸거면 공익넣어야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상향은 시영 카린일 것 야한눈나 2021.06.29 117 0 갓만화 웹툰화 진행중 [10] Dhehej 2021.06.29 200 8 카사 중국 진출이면 젖턱동맹 파기 아니냐 [3] ㅇㅇ 2021.06.29 246 1 건틀렛 각수연주간인데 류드 왜케나와 [3] 꿀햇반 2021.06.29 157 0 이번주 델아가 좋은거같음 [1] 찬밥 2021.06.29 144 0 부계 로비화면 보니까 괜히 울적해지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9 74 0 드라마 CD같은거 있으면 좋을텐데 [2] 클러스트 2021.06.29 80 1 아 크로스로드 스토리 겜으로 보고싶다 [2] 왕소라 2021.06.29 118 0 짤녀 꼴리는만큼 [5] 스츙 2021.06.29 168 2 념글 랩 보면서 느끼는건데 [7] 오새린 2021.06.29 136 -1 ✋질문 챌린지 솔 뭐로 잡고들 있음? [5] 화이트래빗 2021.06.29 154 0 나는 디펜스 겜이 맞는듯 다비쿵 2021.06.29 99 0 주시영씨는 물이 많대... [2] 야한눈나 2021.06.29 338 7 건틀렛 골드4에서 골드 1까지 등반 성공 ㅋㅋ ㅇㅇ 2021.06.29 176 1 대충 부계로 쓰알 먹었다는 제목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29 101 0 대정화전쟁 스토리 더 안풀어주나 [4] 클러스트 2021.06.29 114 0 씨발 이거 확률조작한거아님? [4] dbxmfjr 2021.06.29 186 0 건틀렛 민우맨이 쓰러지지않아 mosquito 2021.06.29 114 0 헬지폰 쓰는데 게임런처 못써서 좆같음 [5] Zionn 2021.06.29 118 0 내닉네임이거인데ㅁㅌㅊ임? [2] 구관리국총병 2021.06.29 124 0 헬쥐폰 사업철수로 갤럭시가 근데 너무 독점이라 [4] 눈물요정 2021.06.29 164 0 곱등이 꿀팁 알려드림 [4] 야한눈나 2021.06.29 257 0 작능대비 가장 많이 따인 전략전 덱ㄷ [1] 267720 2021.06.29 105 1 건틀렛 내 덱에 문제가 있어? [16] 오루카 2021.06.29 271 0 미니 이수연 [2] 시나리 2021.06.29 134 3 "딱 한발만 뽑으신다고요?" [2] 겜창45 2021.06.29 193 0 응애 나아기 뉴비 설치중 [5] 갸아아아아악 2021.06.29 130 1 주시영 묶은 머리 스킨으로 출시 "해줘" [2] Dhehej 2021.06.29 218 0 원신처럼 오픈월드였으면 좋겠다 [9] 클러스트 2021.06.29 154 0 재미는 있었다가 없었다가 함 Paka 2021.06.29 78 0 시진핑핑핑폰 특징 [1] 흑우중고 2021.06.29 95 0 백야극광 내가 좋아하는 일러레있어서 해보고싶었는데 [17] 오새린 2021.06.29 356 0 나도 지듣노 Chiii 2021.06.29 97 0 카사가 재밌다 X [4] 클러스트 2021.06.29 150 4 시골집에 왜 곱등이 새끼가 있노 [15] 쿵쿵홍 2021.06.29 213 -1 복귀 유저인데 각성도 하나 [11] 닉네임고정 2021.06.29 258 0 카사 재밌냐고 물어보면 애매함 [5] Zionn 2021.06.29 140 0 저거 브로치 상점에서 사는거아닌가 [4] 흑우중고 2021.06.29 121 0 인생 좆망겜인 이유 도트닝겐 2021.06.29 114 0 힐데씨발 너프해 [3] 오루카 2021.06.29 177 0 지듣노 [4] 턱턱툭탁 2021.06.29 86 0 밀리아 전장 부옵 질문 [4] ㅇㅇ 2021.06.29 203 0 내가 가장 잘 다루는 악기 [5] 마싯는감자칩 2021.06.29 233 8 노래방 가면 부르는 노래 [7] 클러스트 2021.06.29 157 0 오곡 오고고곡 [5] ThatYoU 2021.06.29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9 16: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