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차별

이름은 디펜더 패치지만
그냥각성,ssr디펜더만버프함
별로문제될거는없는거같은데
문제는 최대피해제한유무로 강민우제외 sr디펜더들이 나락가다못해 내핵돌파함

디펜더들은버프하는거면 다해야지 몇있지도않은 각성,쓰알만하노

2.다른코스트/다른역할 같은패치

이거에관해서는 대표적으로

그냥 전형적인쳐맞아서 버티는
도미닉&킹 이
최대피해제한10% 유효타흡100%증가
인데

3코이고 회피형 탱커인유미도
최피제10%,유효타흡100%증가임

코스트도높고 스타일도다른데
똑같이주는거는아니지않노
적어도 힐데처럼 최피제5%는아니라
최피제7%로줘야지

3.대적자

자캐딸시발



반박시 니말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