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만 사주고 로비갖다놓고 헤헤이뿌당 하면서 찌찌만지고 챈 창작탭가서 헤헤 그림이쁘다 글잘쓴다 하면 땡임

가끔 심심하면 건틀렛 한판 땡겨주고

현명한 소비자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