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넨 절대 급돈벌겠다고 노가다 뛰지마라… 루나남친 추천 39 비추천 1 댓글 19 조회수 1970 작성일 2021-07-01 15:22:41 수정일 2021-07-01 15:33:44 https://arca.live/b/counterside/29214736 발 까지고 붓고 멍들고 어깨팔 존나아프고 번돈보다 파스값이 더든다는말이 무슨말인지 이제알았다…..너넨 진짜이런거하지마라… 추천! 39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9] 비빅비 2021-07-01 15:23:00 쿵쿵홍 2021-07-01 15:23:15 도트닝겐 2021-07-01 15:23:15 ㅇㅇ 2021-07-01 15:24:17 purple 2021-07-01 15:24:35 택배햇음? 펼쳐보기▼ 루나남친 2021-07-01 15:25:16 어…급돈필요해서 택배상하차했는데 진짜개힌들더라… 펼쳐보기▼ purple 2021-07-01 15:25:51 택배는 하루 이틀하면 특히 무거운거상하차 걸리면 미친다 하다가 적응해야됨…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7-01 15:24:59 혁명 2021-07-01 15:25:51 번돈보다 병원비가 더나간단건 진짜 어디 한군데 아작나야 하는데 그거 아니라도 하루 하고 다음날도 나오려면 두배는 더 받아야 나오겠다 싶은 일은 맞음. 펼쳐보기▼ 루나남친 2021-07-01 15:26:24 이게맞다…. 펼쳐보기▼ as센타 2021-07-01 15:32:55 차라리 막노동쪽이 몸은 더 편함. 생각보다 힘쓰는 일 많이 안해서 펼쳐보기▼ 텅빈라면그릇 2021-07-01 15:40:36 상하차는 노가다 상위호환이지 노가다 솔직히 상하차에 비해선 그리 안 힘듦 현장마다 다르지만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07-01 15:52:42 차라리 철거가서 푸대자루나르는게 편해보인다... 펼쳐보기▼ zkamcc 2021-07-01 15:58:46 상하차는 몸에 받아주는 놈이 하는거임 못하는 사람은 돈이 더꺠진다 펼쳐보기▼ ㅇㅇ 2021-07-01 16:13:14 수고했다.. 그리고 몸 조심해 그러다 진짜 다치면 어쩌려고 펼쳐보기▼ 왈왈슨 2021-07-01 17:30:04 펭귄1호 2021-07-01 17:44:22 오래해서 몸적응할꺼 아니면 단기할때 병원비가 더듬ㅋㅋ 펼쳐보기▼ 오우야디세이 2021-07-01 18:54:35 상하차 할바엔 그냥 건설현장가자.. 펼쳐보기▼ 비키니하운드 2021-07-02 00:25:12 상하차 씹 ㅋㅋㅋㅋㅋㅋ 노가다를해라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첫념글챈에 올리는 내 첫념글 [4] 중국몽죄인 2021.07.01 229 0 낚시덱 장사가 안돼네 [5] 잉딩 2021.07.01 274 1 첫념글 챈 탑승 ON [7] 뱅레이 2021.07.01 274 0 본인 념글 레전드 ㅋㅋㅋㅋ [5] Irosis 2021.07.01 327 0 첫념글+두번째념글 [4] 눈물요정 2021.07.01 328 4 (권한 없음) 모더레이터 발매기원 88일차 [6] ㅇㅇ 2021.07.01 243 1 일룡인하고 주식하고 아무 상관없음...ㅅㄱ.... [1] 도트닝겐 2021.07.01 469 0 내 첫 념글은 이거네 [1] 불타는백두산 2021.07.01 218 0 택배 상하차 도망간적 있음 [15] purple 2021.07.01 407 2 념글챈에 비틱 [4] 클러스트 2021.07.01 223 2 카붕쿤의 첫념글이야... [2] 샤라링 2021.07.01 218 0 ✋질문 5-5 클탐 빠른 공략없냐 [4] 블루스틸 2021.07.01 223 0 전략전 인구 확실히 늘은듯 [2] ㅇㅇ 2021.07.01 305 0 나 창작이 생각보다 많네 [3] 플랜메인_ 2021.07.01 350 3 일룡인들은 주식같은거 하지마라 [5] 밥은먹고다니냐 2021.07.01 283 1 첫념글은 어채겜 [3] 응애세력 2021.07.01 235 0 공지 컨소 관련 방침 수정 [16] DButton 2021.07.01 15886 46 전당 4-1 노템 노각 풀오토 돌렸던 영상 [11] 닼쉪 2021.07.01 472 8 본인 념글 레전드 [7] 킹스짱 2021.07.01 351 3 난 첫념글 이거였네 [2] ahffk 2021.07.01 269 1 나도 첫 념글 찾아옴 [1] 헥토르 2021.07.01 239 0 너넨 절대 급돈벌겠다고 노가다 뛰지마라… [19] 루나남친 2021.07.01 1970 38 빨리 램리썰이나 나와 [1] ㅇㅇ 2021.07.01 262 0 왜 모바일에서 영상올리면 안되지 [1] 스츙 2021.07.01 296 0 스포)미래전 추측글이 되게 흥미로웠는데 [13] 클러스트 2021.07.01 343 5 첫념글 [6] 연비 2021.07.01 244 0 꼴림이 있다 [10] 잉딩 2021.07.01 340 0 시발 이게되네ㅋㅋㅋㅋㅋㅋ 뻨 ㅖㅏ [9] ㅖㅏ 2021.07.01 342 -7 시발 노벨피아개존잼이네 [11] 메테오 2021.07.01 306 0 첫 념글? [3] 도트닝겐 2021.07.01 340 1 MMM 웹툰이나 더나와라 [7] 뱅레이 2021.07.01 343 2 한복가은 [7]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01 499 1 한달 된 늅 컨소시움 구해요 [4] 카르루나 2021.07.01 232 5 첫념글 생각나서 찾아봄 [3] ㅇㅇ 2021.07.01 311 2 난 6월 22일 전의 낙서는 다 날림 [3] 겜창45 2021.07.01 246 0 회사렙 74인데 6챕 안밀었음 [4] 윽엑액액 2021.07.01 207 0 난 아주 나중에 메카닉 컨셉덱 꾸릴 거 같음 [5] 2월유입 2021.07.01 263 1 첫념글 시발 [5] 잉딩 2021.07.01 226 10 카붕씨 금속 판떼기를 보며 히히덕 거리지만 말고 [1] 쿵쿵홍 2021.07.01 230 0 나 이런글도 썼었네ㅋㅋㅋㅋ [8] 불타는백두산 2021.07.01 263 5 신비한 킹콘하고 제이크 하나정도 그리고 자야지 [5] Rhidelz 2021.07.01 265 1 나도 내가 쓴 창작글 봤는데 [6] 클러스트 2021.07.01 235 2 카챈 정상화되면 돌아와야지 [8] 블루아카이브 2021.07.01 38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1 15: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