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하나하나 라투디 다붙어있어서
스킨작업량 어마어마 할거같은데
BM을 어떻게 잡아놓길래 스킨을 한정판매하는거냐?
스킨만 상시판매해도 수익 제법될것같은데...
도대체 왜 어마어마하게 품들여서 만들어놓은 스킨을 한정판매하는거?
캐릭하나하나 라투디 다붙어있어서
스킨작업량 어마어마 할거같은데
BM을 어떻게 잡아놓길래 스킨을 한정판매하는거냐?
스킨만 상시판매해도 수익 제법될것같은데...
도대체 왜 어마어마하게 품들여서 만들어놓은 스킨을 한정판매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