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해둔거 사먹어도 먹을만한 퀄리티 나오고
뭐에 찍어먹어도 맛있음
어릴때 쌈장만 찍어먹다가 군대거치고 대학거치고 여러 지방 사람들 만나다보니 다양하게 찍어먹어봤은데
다 맛있었음 ㄹㅇ...
간장은 아직 안찍어먹어봄
냉장해둔거 사먹어도 먹을만한 퀄리티 나오고
뭐에 찍어먹어도 맛있음
어릴때 쌈장만 찍어먹다가 군대거치고 대학거치고 여러 지방 사람들 만나다보니 다양하게 찍어먹어봤은데
다 맛있었음 ㄹㅇ...
간장은 아직 안찍어먹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