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으로 올라온 애들은 이상한 부심 있던데
해외섭은 무과금이 많다매
아 난 무과금인데 돈지르고 나한테 발리네 ㅋㅋ
호구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에 돈 왜 쓰냐 돈아깝게 ㅋㅋ
나처럼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지
어차피 개발릴거면서 ㅋㅋㅋㅋㅋ<ㅡ 이런거 있음?
무과금으로 올라온 애들은 이상한 부심 있던데
해외섭은 무과금이 많다매
아 난 무과금인데 돈지르고 나한테 발리네 ㅋㅋ
호구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에 돈 왜 쓰냐 돈아깝게 ㅋㅋ
나처럼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지
어차피 개발릴거면서 ㅋㅋㅋㅋㅋ<ㅡ 이런거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