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창렬  안톤 레이드 일때가  제2 전성기 였고  

루크~프레이 쯤 오면서 헬 돌 이유 없고   장비 업그레이드만 해서   시간만 쓰면 코과금도 충분했는데

그때가 제일 좆 노잼 이였음   지금은 안해서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