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둘씩 접고 아티팩트가 모자라서

지렁이 원킬내던 사람들이 빌빌대고 있음

다른 컨소가면 편하게 협력전할거 남아서 채팅치고

다른게 갈데없다고 있는거 보면 괜히 씁쓸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