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진짜 이건존나 대단하다 쎅쓰머신 추천 46 비추천 1 댓글 26 조회수 1544 작성일 2021-07-04 08:04:39 https://arca.live/b/counterside/29354751 어떻게 콜라보기간에 이렇게 꼬라박을수가있지지금와서 하는말이지만 다른게임 콜라보캐릭 5.5확정이였으면 대가리 단체로깨졌을건데카사는 매출이 꼬라박는거보면 금태상연 능력 확실한것같다 추천! 46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6] ㅇㅇ 2021-07-04 08:05:00 Rhidelz 2021-07-04 08:05:08 좋은 승부였다 황제의 꿈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7-04 08:05:23 뭐함 2021-07-04 08:05:39 Ligeia 2021-07-04 09:10:40 뀨우우웅 2021-07-04 08:07:03 dlbodkel 2021-07-04 08:09:03 갤쁘리 2021-07-04 08:09:20 치아가 2021-07-04 08:12:52 명일방주는 평점 4.5나되는데 왜저리 낮음 펼쳐보기▼ 우투리 2021-07-04 08:13:33 결제는 죄다 원스토어로 해서 구럼 펼쳐보기▼ 치아가 2021-07-04 08:14:23 매출순으로 본거였구나 펼쳐보기▼ ㅇㅇ (58.239) 2021-07-04 08:14:41 삭제 수정 결제는 죄다 원스토어로 하는 겜보다 이벤트기간 카사가 더 낮은거네? 펼쳐보기▼ 치아가 2021-07-04 08:15:34 *수정됨 시발 나도 차마 못한 말을...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7-04 08:14:52 갤럭시스토어 원스토어땜에 그럴껄 ㅋㅋ 거따 빠진 매출들 다 제외해도 카사보다 높은거지 펼쳐보기▼ 치아가 2021-07-04 08:16:29 명방은 그렇다 치고 카사가 퍼블게임 피쉬돔보다 낮은건 도대체 ㅋㅋㅋㅋ 펼쳐보기▼ 공원의수호자 2021-07-04 08:13:40 *수정됨 피쉬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감자맨 2021-07-04 08:13:44 근데 카사 자체가 각성시즌 아니면 과금할게 없기도함 펼쳐보기▼ Cabala 2021-07-04 08:26:18 콜라보 시즌 5.5 확정캐를 내놓고도 저 매출이면 좆박은게 맞음 각성 에이미미 나온지도 얼마 안됐는데 좆박았고 ㅋ 펼쳐보기▼ 신룡이 2021-07-04 08:15:39 얘네 패키지 존나 못만듦 사고싶은게없음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1-07-04 08:15:40 Enduring 2021-07-04 08:15:54 중국 응디 든든합니다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04 08:18:03 ㅐㄴ 2021-07-04 08:18:29 피쉬돔 게섯거라! 펼쳐보기▼ 닥등이 2021-07-04 08:19:44 *수정됨 중섭 100위권할끄니까~~ 펼쳐보기▼ Moko 2021-07-04 08:46:16 황제의 꿈 게섯거라~ 펼쳐보기▼ ㅇㅇ 2021-07-04 09:10:18 100위권은 좀 에바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카운터사이드 한다! [5] 블루아카이브 2021.07.04 127 2 50대 노인이 미소녀들을... [2] 프룸 2021.07.04 163 4 건공릴리는 이제 없어! [2] zkamcc 2021.07.04 151 3 카린 레전드 움짤 모음...gif [15] ddalddal 2021.07.04 1505 21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8] 아이스링크샾 2021.07.04 681 23 카린 스킨 복각언제함? [3]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7.04 114 0 국내최초 [3] dlbodkel 2021.07.04 119 3 2주넘게 존버 중 [7] 프룸 2021.07.04 143 1 유나보다 레일리가 더 슬펏을거야 응애나추룡아가 2021.07.04 79 2 카사에 현질 할 돈으로 피자시켰다 [14] 엘빅이 2021.07.04 835 30 카운터 불렛하고 기어,체인... 부옵 [3] 진실의문 2021.07.04 134 0 "망해가는 카운터사이드보다...." [18] 쓰르라미_ 2021.07.04 1258 32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 개웃기네 ㅋㅋ [7] 왈랄랄루 2021.07.04 193 6 유나 알도 꼴리지만 [12] 양하림 2021.07.04 141 3 이분 왤케 무서움 ㄷㄷㄷ [7] 금은동태 2021.07.04 177 1 건틀렛 두 판 하니까 갑자기 확 질린다 [1] ㅇㅇ 2021.07.04 72 0 창작 유나 알떡밥 뿌림 [3]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04 836 15 내게 일주일의 여가가 있다면 [10] Rhidelz 2021.07.04 165 0 관리부 터져 나간다~ 김소빈 2021.07.04 79 0 뭐야 념글 무과금 메이즈 3셋 말이되나? [20] 마늘블럭 2021.07.04 246 0 유나 종족 바꿔야됨 [6] 아기중붕 2021.07.04 161 6 군붕이 큰일났음 [4] 천일 2021.07.04 113 0 와 진짜 이건존나 대단하다 [26] 쎅쓰머신 2021.07.04 1544 45 개추좀 눌러줘라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04 153 5 이상한소리좀 그만해 미췬련드라 [1] 아루엘 2021.07.04 165 3 아직도 유나알 떡밥임?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7.04 79 0 전에 쓰던 소설 주시연 버전으로 써볼까 [3] dwsss 2021.07.04 128 3 레지나에델콘 다음엔 나나하라 자매콘 만들까 [7] Rhidelz 2021.07.04 114 1 스충 체력 어디감 [1] Edge 2021.07.04 121 1 카사 매출 [4] 뭐함 2021.07.04 166 6 알떡밥 그만하자 [2] 아기중붕 2021.07.04 103 0 본체 거의 무소음급으로 세팅하고싶으면 걍 수냉 해야됨? [6] 람네 2021.07.04 200 0 건틀렛 채고야 우리딸! [3] 하따먹 2021.07.04 154 0 저 히로세 아키가 한마디 해도 괜찮겠습니까? [4] 라킁 2021.07.04 898 33 60:12 [4]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7.04 148 0 문학 삭제할건 삭제 해야겠다 [5] 쿵쿵홍 2021.07.04 121 0 밀리아 스피라로 고로시 가능하지 않음?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04 92 0 문학 주제 추천받아요 [17] flaw 2021.07.04 142 0 盧자리아 드 프리데 [1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04 972 36 건틀렛 밀리아 쓸수록 디펜더 녹이는거보다 [4] 토깡이 2021.07.04 198 0 무소음 수냉 본체 맞추고싶은데 컴알못이면 조립 어렵나 [8] 람네 2021.07.04 146 0 ㅋㅋㅋㅋㅋ메이즈스충비틱 [4] dlbodkel 2021.07.04 227 -3 마크핀리의 부하직원 리코리스... 쿵쿵홍 2021.07.04 122 0 구인/구직 컨소 검은별에서 사장님을 모십니다 응애 [4] 단또 2021.07.04 14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4 08: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