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도 뜨면 오 떳네? 하면서 보면되고


셋바도 뜨면 오 떳네 하고 안뜨면 안뜨네 ㅋㅋ 하고 


업뎃도 오 업뎃나왔네 하면서 보면 됨


카사는 운영분탕겜이라 익숙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