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낚시덱무서우면 밑에 약한거 치면됨 knsM_ 추천 2 비추천 6 댓글 2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7-04 10:03:42 수정일 2021-07-04 10:05:10 https://arca.live/b/counterside/29361306 그거 친다고 점수 덜들어오거나 그런거 없는데낚시덱도 좀 그렇지만 그거가지고 찡찡거리는건걍 응애 나 날먹충 오픈해주어 소리밖에 안되는데 추천! 2 ( 0) 비추! 6 ( 0) 공유 댓글 [2] 릭아저씨 2021-07-04 10:06:07 근대 리롤도 진짜 안나올때는 좆같이 안나옴 펼쳐보기▼ 릭아저씨 2021-07-04 10:06:52 그럼 나올때까지 돌리던가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는대 시발 10분동안 리롤만 쳐돌리고 있으면 진짜 기분이 급격하게 좆같아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신발언) 여기만큼 별거아닌걸로 생리질하며 조울증걸린곳 첨봄 [35] ㅇㅇ (220.86) 2021.07.04 2675 126 님들 넥슨 홈페이지가 이상함 도와주셈 [4] 유자차마시썽 2021.07.04 128 1 이노. 램리썰은 역대급 평범하게 나올걸? [1] 1주년뉴비 2021.07.04 88 0 낚시덱이던 아니던 전략전 솔져오토덱 하면 금지어다 2021.07.04 82 0 오리배 세단 시급함 [2] ㅇㅇ 2021.07.04 139 0 싸우지 마세요 [3] 블루브릿지 2021.07.04 91 -1 공익이 원킬나는건 비정상이고 [7] 관리국총병 2021.07.04 1283 48 1년 넘게 건포 한번도 못받았음 [7] 베버 2021.07.04 110 4 렘리썰 궁극기 기대됨 [1] ㅈㅈ 2021.07.04 76 0 솔직히 전략전 낚시 당하는게 병신이라는거 동의 못하겠음 [11] 이이다갤 2021.07.04 1112 49 차라리 유나알 떡밥이 나았어 [1] 소나기나기 2021.07.04 117 -3 근데 좆같은 새끼들이 있기는 함 [4] dwsss 2021.07.04 909 29 유나 알은 어디서 나온거임? [10] 걸늬 2021.07.04 143 0 상향전 나유빈 웃기긴 했음ㅋㅋ ㅇㅇ 2021.07.04 80 0 니네 엄마 쩔더라 OrangeTree 2021.07.04 255 1 오퍼 뭐 뽑는게 좋음? [9] 겟타 2021.07.04 166 0 전략전 방덱 그냥 개꼴리는 섹스덱 짜두면 불나방처럼 건포 헌납함 [7] ㅇㅇ 2021.07.04 174 0 여러분 전략전이 싫으시면 랭킹전을 합시다 [3] ㅇㄷㄴ 2021.07.04 127 0 나 요즘 전략전 잘 안하는데 [4] 베버 2021.07.04 111 0 요새 스비가 운영을 개같이 하니까 유저들끼리도 싸움나네 [1] 로리아나 2021.07.04 86 1 솔직히 이노와 램리썰 기대됨 ㅋㅋ [2] 시이시이 2021.07.04 446 3 뉴비에게 전략전은 단순 건포빼기 용도가 아님 [1] 프룸 2021.07.04 108 -3 협력전/격전 스튜비오비사이드 컨소에서 알려드립니다 [11] 베버 2021.07.04 209 4 걍 낚시덱무서우면 밑에 약한거 치면됨 [2] knsM_ 2021.07.04 109 -4 왤캐 유저들끼리 말 ㅈ같이함 [4] 루나남친 2021.07.04 1130 33 지금 생각해도 공익상향은 이해안감 [6] 오새린 2021.07.04 114 1 올바른 걸레 전략전 덱 예시 [1] 갤쁘리 2021.07.04 118 1 110 풀각성 소대같은거 보이면 오기생겨서 들이박는데 람네 2021.07.04 68 0 사실 저두 낚시덱 해요 [5] Cabala 2021.07.04 104 0 양심고백) 전략전 공익퀸에 쳐발려서 풀방덱은 안침 ㅇㅇ 2021.07.04 76 0 조치함 [2] DButton 2021.07.04 159 5 램리썰 잘 나오겠지? Enduring 2021.07.04 54 0 낚시덱도 참신하면 좀 웃기기라도 한데 [1] OldKing 2021.07.04 131 1 뭐냐 씨발 이거 왜 리플킹 왜 없어 겟타 2021.07.04 84 0 진지하게 낚시덱이 뉴비제초기라고 생각하냐? [5] 연비 2021.07.04 233 -9 (권한 없음) 속보) 길티기어 양다리중 ㅋㅋㅋㅋ [14] ㅇㅇㅇ 2021.07.04 1640 38 겜은 망했는데 [2] 걸늬 2021.07.04 110 0 말만 좀 예쁘게 하면 될 텐데 [4] 주블 2021.07.04 140 -3 이노 메카닉이냐 한우쟝 2021.07.04 51 -2 유저들끼리 싸우는 이유 [1] dwsss 2021.07.04 101 0 전략전 그냥 풀각성 박아놔도 들어오던데 [7] ㅈㅈ 2021.07.04 147 0 나는 낚시덱 안좋게 보긴함 아이사타 2021.07.04 110 0 나처럼 만들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7.04 84 0 걍 중국에서 카사를 사버렸음좋겠음ㅋㅋ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04 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04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