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의외로 전당에서 에델보다 강한 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성우는 진짜 씹덕중에 씹덕인듯
[4]
104
2
몰?루브릿지 풀개장 간다!!!!!
[2]
59
2
연습 ) 에이미는 그나마 스킬봉인하고 혼란이였지 ㅋㅋㅋ
[1]
66
0
솔직히 동인지 나오면 처음은 누굴것 가틈?
[4]
57
0
념글 보고 왔는데 뭐 문제있음?
[6]
60
0
대답해봐 미나링...
[1]
37
0
올 겨울 무시무시한 녀석이 온다!
34
0
솔직히 비탄의 아리아 구리냐?
[22]
135
-7
일본에서도 금태 필력 통할까
[13]
138
0
간만에 중국집 세트메뉴 시켜먹었는데 후회중
[1]
39
0
얘는 왜 안 바꿈??
[3]
63
0
와 유포터블에서 카운터사이드 애니 내주네
[6]
86
0
각성 미야나 내줘
[1]
34
0
새로운 떡밥
[6]
90
0
불만 그렇게 많으면
[4]
104
7
그래서 이유미떡인지 나오냐?
[2]
85
0
슈퍼뉴 취향 생각했을때 최애캐는 모네 아닐까?
[4]
108
0
축전에 스피라도 나올까?
[2]
65
0
각성 주시윤은 뭔 좆같은 스킬셋일까
[2]
86
0
시팔 일본 잘되서 카사 애니보는게 내꿈임 ㅋㅋㅋㅋ
[1]
70
0
젖겜도 오부이 아사나기 키로메 콜라보 했잖아
[2]
254
0
념글 정독 소감
[1]
59
0
경정님이나 봐야지
38
0
의외로 전당에서 에델보다 강한 년
60
0
킹스레이드도 애니가 나왔다
[1]
62
0
조일게 레일리
[3]
45
0
근데 공중 레인저 같은 애들은 솔직히 어케 써야할지 아직도 모르겠음
[2]
54
0
새로운 떡밥을 굴리자
[4]
84
0
꿀잼주의)신데렐라가 불면증에 걸리면?
[2]
53
2
카도카와 잘 구워삶으면 애니하나 뚝딱이지 않을까
[4]
75
0
로자 웨딩은 솔직히 대사떄문에 살수밖에없지 ㅋㅋㅋㅋ
[2]
95
0
사실 본명이 윤서라는게 더 이상함
[7]
105
0
카사 퀄은 좋으니 중박은 치지 않을까
45
0
오늘은 념글이 많이 리젠이안됐네
[4]
71
0
일본 진출해도 동인지는 못나올듯
[6]
116
0
아사나기 센세 작품이 나올까?
[3]
93
0
우리 힐데 소대장님 넥타이 안 답답하신가봐용
51
0
우리 다 같이 로자 웨딩 이야기나 할까
[3]
73
0
이볼브원 보면 생각나는 메카누...
65
0
ㄹㅇ 저런 떡밥 굴릴빠에 이볼브원에 박고싶다는 글이 더 영양가있음
[6]
94
1
솔직히 카사가 애니로 나와도 넘어야할 산이 너무 많음
[12]
122
-1
스피라가 가짜 광기면
[1]
74
0
뭔일임 또
[5]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