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스크포스 새끼들 돈 안된다고 빼고 관리국도 하나하나 다 신경 못 쓰는 지옥도에서
생존자 한 명이라도 살리겠다고 침식체에게 총알 하나 더 욱여넣는 터미옹이랑
생존자 어깨에 업고 방패로 소형 침식체 돌진 막으며 달려가는 스홀옹이랑
소총으로 지원사격 하면서 저지탄으로 침식체 눈만 조준해 쏘는 스카우트
그리고 뭉친곳에 유탄발사기로 쏘다가 아군 토까라고 최루탄도 곳곳에 뿌리는 스위퍼까지
자기네 믿고 날라온 클랜에 이미 적정인원 초과해서 민간인 넣고 먼저 보내는
블랙타이드 버전 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