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익 템셋 이거맞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96 작성일 2021-07-11 14:05:47 https://arca.live/b/counterside/29801098 허메골골체회 or 체체 or 회회허밍근피감+스충메이즈지피감+스충골디1근피감+지피감골디2근피감+지피감이러면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267720 2021-07-11 14:06:12 체방도 쓴다더라 펼쳐보기▼ room126 2021-07-11 14:06:17 메이즈케이스 레피감 펼쳐보기▼ 267720 2021-07-11 14:06:20 난 회회셋 없어서 그냥 체방 달아줌 펼쳐보기▼ 퓬뉜 2021-07-11 14:06:47 회회는 별로고 요즘은 세트효과로 회피보다는 체는 무조건 챙기고 체를 더 챙기거나 방을 더 챙김 펼쳐보기▼ ㅇㅇ 2021-07-11 14:07:03 ㅇㅎ 그럼 체체나 체방? 펼쳐보기▼ 퓬뉜 2021-07-11 14:07:41 *수정됨 골디가 하나라도 무브먼트면 체체나 체방 가는게 맞고 쌍크라운이면 체회도 고려해볼만함 펼쳐보기▼ ㅇㅇ 2021-07-11 14:08:03 ㅇㅎ 둘다 크라운임 펼쳐보기▼ 퓬뉜 2021-07-11 14:08:14 그럼 체회 고려해볼만한듯 펼쳐보기▼ ㅇㅇ 2021-07-11 14:08:24 ㅇㅋ ㄱㅅ 펼쳐보기▼ zkamcc 2021-07-11 14:07:06 허메골골 체회 다 스충 쥐어줘도 되긴 함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7-11 14:07:11 회회는 별론거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이게 떡밥이 될만한 소재임? [4] dlbodkel 2021.07.11 78 -3 나는 불타는걸로 못느꼈는데 TLCrow 2021.07.11 35 0 살려줘 시발 금지어다 2021.07.11 32 0 안되겠다 챈바한다 [3] 님얼굴비매너 2021.07.11 80 0 격전 2만점 찍었다 267720 2021.07.11 39 0 다른애들 바꿔도 나유빈은 안바꿨으면 좋겠다 날개그늘 2021.07.11 40 0 솔직히 별 쓰잘데기 없는 떡밥으로 싸우는 것보다 [2] 불타는백두산 2021.07.11 65 0 딜러면서 체력템 쓰는 애들 누구누구 있음? ㅇㅇ 2021.07.11 38 0 귀신같이 근근냄새 풍기네 [3] ㅇㅇ 2021.07.11 94 7 누비쟝 겜재밌는데 매우 꼬운거... [3] ㄱㅊㅋㄹㅇ 2021.07.11 93 1 진짜 별에 별거로 불타려고 하네 [6] lllBoomerlll 2021.07.11 105 0 이제 로컬 얘기 하는놈들 있으면 [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11 63 0 창씨개명은 또 뭐야 Ozymandias 2021.07.11 61 0 아니 로컬라이징 좆같다는 글 이제 보이지도 않는데 [2] dwsss 2021.07.11 81 0 웨딩스킨이 누구누구 나오지? [1] 스타킹레깅스타이츠 2021.07.11 71 0 허락해줘 [6] 학점대폭발 2021.07.11 77 0 방역이 필요해보이노 뇌가있는용기병 2021.07.11 52 0 로컬라이징 떡밥 참 괘씸하거든요? 스튜디오비사이드류금태 2021.07.11 50 0 누무현 [4] 누르망디 2021.07.11 79 1 창씨개명 떡밥은 어둠의 스비갤 세력 맞는거같음 [4] ㅇㅇ 2021.07.11 97 7 격전 5분컷했다 [2] Cabala 2021.07.11 54 0 새삼 완장들이 대단하네 [3] 기돈곤겪기 2021.07.11 69 0 오늘야식 [3] 쿵쿵홍 2021.07.11 38 0 공익 템셋 이거맞음? [11] ㅇㅇ 2021.07.11 196 0 걍 이제부터 로컬 떡밥하는 새끼들 싹 다 [3] 묘갤러 2021.07.11 80 0 대게 [2] 대딸방 2021.07.11 43 0 아니 진짜 반일은 아닌데 플랜메인_ 2021.07.11 63 -2 의외로 로컬라이징한 이름 ㅇㅇ 2021.07.11 61 0 근첩새끼들도 면역력 생겨서 저런거 반응안하는새끼도 있긴함 Ykr 2021.07.11 61 0 솔직히 한일간엔 굳이 로컬라이징 할필요없긴해 ㅇㅇ 2021.07.11 61 0 로컬라이징 문재인 이유 [1] 보노본호 2021.07.11 165 2 개노 첫문장보고 카사 다시 깔았다 [19] ㅇㅇ 2021.07.11 901 32 카붕이 어릴때 썰 [4] dwsss 2021.07.11 72 0 로컬라이징이 우리랑 뭔상관이있는데 [2] flaw 2021.07.11 73 0 혼란한 챈에 근친물짤 달린다 [1] ㅇㅇ 2021.07.11 88 2 나만 지금 별생각없나 [4] HeyHo 2021.07.11 93 0 창작 이런 거나 따라 그리면 안 되는데 [6] 황돌이 2021.07.11 473 30 로컬라이징말고 발할라라이징하자 [1] ㅇㅇ 2021.07.11 32 0 식빵맛 밀키스 어디서 팜? [1] 암왕제군 2021.07.11 30 0 사장님을 용서할 이유... [4] 영원한라뉴비 2021.07.11 88 0 할 거 없어서 소드 오토덱 성공 확률 돌려보니 267720 2021.07.11 48 0 굳이 대한민국 이름을 일본어로 창씨개명하는거 이해안됨 [14] 5방향히터 2021.07.11 1255 51 명함 몇개씩 남음? [15] arcaea 2021.07.11 89 0 카사에는 좀더 많은 메카가 나와야해 [3] 은루 2021.07.11 65 1 아니 무슨 젖은항상옳다 2021.07.11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11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