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해야지 언제까지 우려먹을꺼임?

막고라가서 자기랑 반대되는 의견 가진놈 불려서 얘기하던가

여길 걍 감정쓰레기통 마냥 글 싸고있노

불만있으면 5000자 써오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