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로나 땜에 한동안 관리좀 못한것도 사실


요근래 새우나 회종류 좀 먹은것도 사실인데


통풍이라니 ㅅㅂ 저녁에 아파오는거면 통풍이지 ㅅㅂ


심지어 2일 만에 ㅈㄴ아픈게 급성각임 ㅅㅂ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