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지로 할 필요가 없어지니까 이상하게 재밌어짐 ㅋㅋㅋㅋ
전엔 진짜 건포 빼면 진짜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일퀘용 한판 하고도 건포 없어도 덱
테스트 느낌으로 덱 바꿔가면서 제법 돌려서
오히려 건포 뺄려고 하던 시절보다 건 더 많이 하는듯 ㅋㅋ
억지로 할 필요가 없어지니까 이상하게 재밌어짐 ㅋㅋㅋㅋ
전엔 진짜 건포 빼면 진짜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일퀘용 한판 하고도 건포 없어도 덱
테스트 느낌으로 덱 바꿔가면서 제법 돌려서
오히려 건포 뺄려고 하던 시절보다 건 더 많이 하는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