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근첩이야? 근첩이냐고!



...만약에 제가 근첩이 아니란게 밝혀지면
안 내쫓으실 거라고 약속해 주실 수 있나요?



그거야 당연하지!
안 내쫓는 것만으로 끝날 것 같나?
자네가 결백하다는 것만 밝혀지면
내 신붓감 후보 1위라네!!



오.....! 사장님의...신부!!!!!!










그렇게 살 바엔 그냥 근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