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우가 이렇게 무릎을 꿇습니다.

초대를 하고, 초대를 하고, 초대를 해도 도저히 구할수가 없습니다.

지렁이 때려달라고 부탁하지 않습니다.

출석체크 눌러달라고 하지 않습니다.

크레딧 기부 해달라고 안합니다.


제발 가입해서 아레나만 쳐 주십쇼



   



당장 신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