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빅좆은 바로 함선이다


나오는 대표유닛들은 CC기라도 먹히지


적함선 스킬 나올때마다 엌소리 절로나옴


나중에 추가될 전당에


몰루브릿지 쳐부수라고 내면


씨발 끔찍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