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빅좆은 바로 함선이다
나오는 대표유닛들은 CC기라도 먹히지
적함선 스킬 나올때마다 엌소리 절로나옴
나중에 추가될 전당에
몰루브릿지 쳐부수라고 내면
씨발 끔찍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빅좆은 바로 함선이다
나오는 대표유닛들은 CC기라도 먹히지
적함선 스킬 나올때마다 엌소리 절로나옴
나중에 추가될 전당에
몰루브릿지 쳐부수라고 내면
씨발 끔찍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