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세라펠 주려고 오늘 드디어 격전포인트 모아가지고 허밍사서 허메골골 한세트 완성했는데요

순정 셋옵이 스충이 떴는데 뭔가 돌리기 아까워서 냅두고 있거등요.. 이것만 체력으로 바꾸면 체방셋 완성인데

체력으로 바꿔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