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과 안간지 10년은 됐는디..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78 작성일 2021-07-15 12:28:27 https://arca.live/b/counterside/30039915 상상만해도 끔찍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ㅇㅇ 2021-07-15 12:29:01 분노 2021-07-15 12:29:39 존나 아파서 치과갈때는 충치가 신경까지 파고들어서 최소 크라운임 펼쳐보기▼ 람네 2021-07-15 12:30:12 평소엔 괜찮은디 찬거먹음 시큰거림 펼쳐보기▼ 분노 2021-07-15 12:31:34 카붕아 찬거먹아서 시린게 신경손상인데.. 얼른가라 나도 찬물 먹다 시려서 크라운 했는데 의사가 계속 방치했으면 발치하고 임플란트 했어야한다고 함 펼쳐보기▼ 람네 2021-07-15 12:33:26 얼마깨짐? 돈깨질게 더 걱정이네 펼쳐보기▼ 분노 2021-07-15 12:38:47 골드크라운이 대략 40 ~ 45 그리고 치아보험 젊을때 보장 괜찮은걸로 하나 들어놔 월 3만원대에 크라운 임플란트 무제한 보장 가능하더라 그리고 스켈링 연1회 무료 치아보험 가입하면 연2회 무료니까 정기적으로 가고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15 12:30:49 스케일링 안해?? 펼쳐보기▼ 람네 2021-07-15 12:33:09 아 중간에 스케일링은 한번 받았는디 그것도 몇년은 됨..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15 12:33:51 담배피면 반년에 한번은 가주는게 좋다 아니라도 1년에 한번은 가라 치과는 늦게갈수록 고통이랑 돈 존나깨짐 펼쳐보기▼ 람네 2021-07-15 12:35:02 담배안펴요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15 12:35:43 그래도 양치 꼬박꼬박해도 치석은 쌓이니까 일년에 한번씩은 가 늦게갈수록 돈 더 깨지니까 펼쳐보기▼ 람네 2021-07-15 12:37:07 던붕이 2021-07-15 12:37:32 치아 한 3~4개 문제있다는 기준으로 6~70은 깨질각오해라 펼쳐보기▼ 람네 2021-07-15 12:37:47 람네 2021-07-15 12:38:04 보험있어도 그럼?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15 12:38:42 보험은 나중에 따로 청구하는거임 얼마나 환급해줄진 모르는데 그렇게 많이는 안해주는걸로 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면에 계란 노른자 푼다 vs 안푼다 [2] 묘갤러 2021.07.15 55 0 콜라보 복각은 상대 회사랑 딜 한번 더 해야하는거 아님? [1] 늒네조무사 2021.07.15 72 0 호라이즌 올해 불가능하겠지? [3] 피에스 2021.07.15 77 0 와진짜 개씨발좆같은 콘 있네ㅋㅋ [9] Paka 2021.07.15 167 1 무서윤 이야기 [5] 겜창45 2021.07.15 94 4 의외로 카사애 없는 몹 : 영체(귀신)몹, 좀비몹 [7] 꿀때지 2021.07.15 132 -3 하운드가 SSR에 피해제한 있었으면 좋겠다 [3] lllBoomerlll 2021.07.15 79 0 얘 귀여운데 카사캐릭하자 [6] 묘갤러 2021.07.15 115 0 그래도 정신과가라해주고 착하노 [5] ㅇㄷㄴ 2021.07.15 125 0 착한 카붕이는 잘 시간이야 [4] purple 2021.07.15 78 0 어채겜 후기 Ozymandias 2021.07.15 75 0 이번 콜라보에서 없으면 꼬울 애가 [8] 우푸푸 2021.07.15 131 0 무서운 이야기 vs [3] 베버 2021.07.15 83 0 하운드 춤추는거 왤캐 귀엽지 [2] BSR 2021.07.15 79 0 콜라보 전장 너무안뜸 [2] 피에스 2021.07.15 64 0 함선 다음주에나옴? [6] 라이트닝카운터 2021.07.15 74 0 근데 구관검 강평은 이제 롤백해도 되지않나??? [4] ㅇㅇ 2021.07.15 135 0 큰일났다 요즘 베로니카 보면 얘 생각남 [4] as센타 2021.07.15 133 -8 비틱은 선천적인게 맞는것같음 [7] Paka 2021.07.15 127 4 병신대회 쫄튀임? [3] lllBoomerlll 2021.07.15 122 0 씨발 이터 존나 사서 돌리는데도 전장 파밍을 못끝내겠네 [2] 딥러닝다람쥐 2021.07.15 86 0 어렷을때 주택살았는데 비만오면 존나 무서웠음 [8] ㅇㄷㄴ 2021.07.15 103 3 ✋질문 함선 뭐만들어야 좋아 [11] 패턴 2021.07.15 96 0 치과 안간지 10년은 됐는디.. [16] 람네 2021.07.15 278 0 메이 없는데 전장캐둘까 [5] 반갑노 2021.07.15 67 0 자꾸 카붕 카붕거리니까 [2] 묘갤러 2021.07.15 66 0 케이스만 차별당하네 [5] 아기릴리 2021.07.15 97 0 사후세계도 안믿고 환생, 윤회는 약간 믿어요ㅛ [6] 꿀때지 2021.07.15 121 0 채문게 이새끼는 컨셉일까 찐일까ㅋㅋㅋㅋㅋ [7] ㅅㄴㅇ 2021.07.15 165 3 건모질 당하면 빡치는건 만국공통이네 [2] 분노 2021.07.15 79 0 랑종 후기 적는다 [4] ㅇㅇ 2021.07.15 108 0 사실 여기있는 사람들이 다 한명 아닐까 [3] ㅇㅇ (59.11) 2021.07.15 60 0 카챈엔 병신들이 많구나 [6] Oasis 2021.07.15 124 0 힐데한테 욕먹으면서 짖밟히고싶다 [3] ㅇㅇ (116.40) 2021.07.15 124 2 숨소리가 들려 [1] ㅇㅇ 2021.07.15 53 0 귀신이 이쁜 여자면 좋을거같아 [6] 폴리네시아 2021.07.15 109 0 건틀렛 아인츠바이가 미니 잡을땐 [6] 피에스 2021.07.15 133 0 님들 사랑니 뽑았슴?? [15] 람네 2021.07.15 119 0 창작 또 기억나는 만큼 카사 캐릭터 그림 [5] 아보라 2021.07.15 515 17 쉿 [10] 뭐함 2021.07.15 89 0 와 시.,,벟,, 02년생이 술담배한다고,,,,??? [8] 꿀때지 2021.07.15 126 1 예전 구관검 스펙이 뭐였길레 쓰레기소리 들리냐 [5] ㅇㅇ (211.250) 2021.07.15 101 0 카사비틱 왜 아무도 안해 밑에 판 깔아줬는데 [6] 상점누나가좋아 2021.07.15 601 21 개무서운 화면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7.15 55 0 이해못해도 무서운 이야기 겜창45 2021.07.15 3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5 12: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