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는 에델이 짱이네 ㄹㅇ 마음여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7-20 04:59:31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3233 물량이든 뭐든 신경안쓰고 냠냠해버림 ㄷ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극한의가능충 2021-07-20 04:59:52 레드라이더 2021-07-20 05:00: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티 무조건 5개 이상은 먹어야겠네 클러스트 2021.07.20 67 0 이제 다이브는 탱커보다는 [1] 퓬뉜 2021.07.20 107 0 아맞아 이제 전당 5 에이미날먹 안되려나?? [2] Q3 2021.07.20 148 0 에이미 약해진 거 같은데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0 127 0 시발 48층 이벤트가 아니었네 눈꽃1 2021.07.20 90 0 깡통 누더기 군인을 천장친다 = 등신 [4] Edge 2021.07.20 945 23 글리치 성능 어떠냐 [2] 헤 2021.07.20 264 0 글리치 존나 살벌하네 [2] 겟타 2021.07.20 199 1 이제 컨소없이 카사해야되네....... [8] 내셔널아나키즘 2021.07.20 166 2 점검보상 3개로 비틱 홍어 드간다ㅋㅋ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20 94 0 149뽑 동안 글리치를 못 먹을 확률 [2] DisplayPort 2021.07.20 130 1 예아 [3] Whitebear 2021.07.20 68 1 이번 다이브 난이도 체감 [2] 비질란테 2021.07.20 167 7 아니 리그전 장비 못바꿈? [5] 삼매진화 2021.07.20 96 0 내가 생각했던 이볼브원 촤드 2021.07.20 69 1 와 다이브 46층 어케깼냐? [5] ㅇㅇ 2021.07.20 199 0 다이브 시설 무지성 풀업글 했는데 괜찮아? [1] ㅇㅇ 2021.07.20 89 0 ✋질문 이거 업뎃이 왜 안됨?? [4] ㅐㄴ 2021.07.20 76 0 님덜 에이미 사거리도 너프된거임?? [1] 만악의근원 2021.07.20 99 0 푸앵이 이때까지 좆같았었던 이유 [2] 헤으응나죽어 2021.07.20 89 2 아 시발 [5] 불타는백두산 2021.07.20 65 0 왜 니들만 게임함 [2] 라쿰 2021.07.20 74 0 47층까지 풀오토 클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67720 2021.07.20 167 -1 다이브는 에델이 짱이네 ㄹㅇ [2] 마음여린 2021.07.20 133 0 이게 얼마만의 겜얘기야 [2] 클러스트 2021.07.20 99 0 단뽑 비틱 간다ㅋㅋㅋㅋ [4] 고간고닉 2021.07.20 70 3 리그전 이거 밴픽끝나고 템 못껴주는 거네 [3] 레드라이더 2021.07.20 81 0 글리치)현재 글리치가 픽업안되는 현상이 발견... 천년이발사 2021.07.20 93 0 이번주 패치 괜찮냐? [3] 하늘이친구 2021.07.20 108 0 편의점 아포칼립스에 [1] Oasis 2021.07.20 58 0 옛날부터 다이브 건틀ㄹ렛 <~~~~~ 악명높긴햇아요 [2] 꿀때지 2021.07.20 113 0 50층까지 깬 사람 있음? 극한의가능충 2021.07.20 65 0 메이즈나 커리지 스충셋에 방어구 많이 중요함? [4] 나나리치 2021.07.20 126 0 "음.. 이번 업데이트는 반응이 좋네요?" [2] 턱턱툭탁 2021.07.20 124 1 48층 깬사람있음?? [5] 눈꽃1 2021.07.20 172 0 시발 [2] 심장발전소 2021.07.20 76 1 킹콘 민심테스트 [3] 유나펀치 2021.07.20 94 0 에이미가 구리시다구요? [9] 헥토르 2021.07.20 325 0 다이브 보스쪽은 각힐보다 레지나가 더 탱을 잘하는듯? 묨뮴몀 2021.07.20 116 0 역시 공익이다 다이브도 줘패고다니네 Nord11 2021.07.20 95 0 무쓰알천장 ㅅㅂ [3] ㄴㄴ 2021.07.20 89 2 다이브 소대 5개 풀템 맞춰야함? [3] 뭐해야하냐 2021.07.20 137 0 시발 어려운데 간지 개쩔긴하네 꿀햇반 2021.07.20 113 0 재밌다 졸라 재밌다 역시난 2021.07.20 87 0 ???:쓰알 천장은 추가없다 [2] Oasis 2021.07.20 8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