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폰 12인데 패치 이후 나만 렉걸려? 고간고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6 작성일 2021-07-20 05:30:59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5258 아까도 하다가 튕겼는데튕김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버벅거리는거 생겼는데나만 이러는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하얀삼치 2021-07-20 05:32:37 업데이트 버그임. 그거 앱 삭제하고 재설치하면 다시 부드러워짐. 펼쳐보기▼ 고간고닉 2021-07-20 05:33:0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신 나갈거같노 Handaress 2021.07.20 36 0 꺤 애들 49층 열림? [2] 양푼 2021.07.20 125 0 지아링 존예네 ㄹㅇ 시니즈 2021.07.20 71 0 49층 다터짐 [19] DisplayPort 2021.07.20 1902 27 이번픽업 오버플로 글리치는 건용임?? 젤다 2021.07.20 69 0 48걍 깨는 놈들 편성이랑 템좀 올려줘ㅋㅋ 초승달 2021.07.20 67 0 로자리아 웨딩스킨 패치됬음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0 107 1 48층 깬 게이들아 프라임 2021.07.20 92 0 아니 도대체 뭐가 어떻게 된거임 클러스트 2021.07.20 67 0 리플킹 템 어케 세팅함? ㅇㅇ (218.152) 2021.07.20 49 0 그래서 49층 열리냐? Irosis 2021.07.20 106 0 깨지말라는걸 깨고있네 flaw 2021.07.20 65 0 글리치는 포기한다 동티모르 2021.07.20 78 0 다이브 48층 테스트는 해보고 낸거냐? [6] 나이엘 2021.07.20 350 0 2회차 있는거냐? 황돌이 2021.07.20 53 0 그래서 48층 클리어해도 열리고 뒤져서 스토리 보면 뭐 어떻게 되는거임 학점대폭발 2021.07.20 107 0 49층 어케 감 아메리고 2021.07.20 67 0 48층 지금 못깨는거 맞지? [4] 북두나한격쟈기 2021.07.20 169 0 이볼브원 생긴거치곤 너무 가벼워보이는데.. 시니즈 2021.07.20 61 0 48층? [4] Enduring 2021.07.20 182 0 147뽑인데 캡쳐못함 [1] 광고보고옴 2021.07.20 82 2 피감 둘둘 매고 레이크 박정자 터치면서 가야되나 청안아이 2021.07.20 51 0 48층 쉬움 [35] loo 2021.07.20 2007 32 아이폰 12인데 패치 이후 나만 렉걸려? [2] 고간고닉 2021.07.20 66 0 크레딧은 개나 주고 당장 약탈하러 가자고, 뽜ㄹ리~ 미야 2021.07.20 46 0 ✋질문 밸패 후 에이미 shock250 2021.07.20 116 0 안니 리그전해볼려고 드갔는데 카붕가붕이 2021.07.20 50 0 류박 욕 거의 없는 패치날은 오랜만이네 uid136369 2021.07.20 37 0 진짜 격전마냥 소대 꾸려서 가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720 2021.07.20 47 0 아니 진짜 어떻게깬건데 ㅇㅇ (116.121) 2021.07.20 37 0 다이브신규스토리에 신지아나와? [2] flaw 2021.07.20 111 0 그러면 전멸이 버그인건가??? 클러스트 2021.07.20 49 0 46층 깻는데 에이미 개쌔네 도라에몽 2021.07.20 110 0 아니 다이브 난이도 뭐냐 날개그늘 2021.07.20 46 0 근데 리그전 픽끝나고 장비바꿔끼는시간까지하면 넘 오래걸리지않나 [3] ㅇㅇ 2021.07.20 65 0 이번 업뎃이 확실히 갓패치네 [1] 비질란테 2021.07.20 121 0 전멸해도 스토리뜨던게 버그였냐? Irosis 2021.07.20 8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가하칵ㅋㅋㅋㅋㅋㅋ [1] 뇌간망가 2021.07.20 90 9 리그전 레어 못씀??? 나는빡빡이다 2021.07.20 45 0 뭐야이거 [1] 북두나한격쟈기 2021.07.20 89 1 6/15의 흔적 ㅋㅋㅋ 힐데져아 2021.07.20 112 0 다행이다다행이다다행이다다행이다 [1] 묘갤러 2021.07.20 104 1 아니시발 리그전에서 킹만 보이면 킹밴하네 [1] Ludovicus 2021.07.20 135 0 이제는 다이브도 공략보고 도는 때가 왔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94 0 뭔데 다꼴박해도 안되는데? [2] 꿀햇반 2021.07.20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