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시발 48층 전멸했는데 왜 스토리 안나옴 반갑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7 작성일 2021-07-20 05:48:17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6262 킹받네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10.179) 2021-07-20 05:48:51 삭제 수정 탄환없는거말고 전부 전투불가 떠야 전용스토리뜸 펼쳐보기▼ 반갑노 2021-07-20 05:48:58 시발 펼쳐보기▼ ㅇㅇ (210.179) 2021-07-20 05:49:07 삭제 수정 *수정됨 그리고 그거본다고 다이브 다음맵 못감 승리랑 패배스토리 따로 있는거더라 펼쳐보기▼ 반갑노 2021-07-20 05:49:20 그럼? 펼쳐보기▼ 촤드 2021-07-20 05:49:13 어차피 그렇게 스토리봐도 버그라서 49층 안열린다더라 펼쳐보기▼ 반갑노 2021-07-20 05:49:2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실력...? OrangeTree 2021.07.20 78 1 천안문 링컨이 생각나네 [2] 뭐함 2021.07.20 63 0 건틀렛 킹 구라안치고 진짜 좋아졌는데?? [6] ㅇㅇ 2021.07.20 318 0 일 열심히하는거 아주 맘에들긴한데 람네 2021.07.20 65 0 49층 좆같네 loo 2021.07.20 145 0 건틀렛 이것이 상향된 리타...? [1] 힐데져아 2021.07.20 201 0 먼 해적새끼들이 이렇게 세냐 ㅇㅇ 2021.07.20 44 0 오버플로 성능 ㅁㅌㅊ임? [5] eca 2021.07.20 226 0 오버플로도 솔져 메카닉이네용 만악의근원 2021.07.20 32 0 스캐빈저 다이브 = 고인물 전용 컨텐츠 ㄹㅇㅋㅋㅋ ㅇㅇ (122.47) 2021.07.20 95 0 "하드한 파밍" ㅋㅋㅋㅋㅋ [1] 주블 2021.07.20 98 0 48층 어케깻냐? 금지어다 2021.07.20 54 0 건틀렛 오버플로의 스턴은 두번 찌른다...! [3] lllBoomerlll 2021.07.20 217 5 48층 깨긴깼는데 공략어케씀? [4] 렘리썰 2021.07.20 176 0 전당 중첩이 된다고? [4] 탑솔 2021.07.20 78 0 건틀렛 건만 봤을 때 함선 티어가 어떻게 됌? [3] SGM 2021.07.20 122 0 킹 안아줘요 콘 달아줘 [8] ㅇㅇ 2021.07.20 84 0 일단 한숨 자고오면 고인물들이 공략 써놓겠지 ㅋㅋㅋ 청안아이 2021.07.20 59 0 다이브도 그냥 각성파티임?? [1] ㅇㅇ 2021.07.20 71 0 다이브 이거 왜 이러냐? [4] ㅇㅇ 2021.07.20 118 1 관리국 놈들 인권이니 뭐니 귀찮은 거에 얽매이니까 [2] 미야 2021.07.20 155 0 49층 솔저로 박아볼예정 DisplayPort 2021.07.20 105 0 48층 바로 보스방 트라이할수있게 바꿔줘 하따먹 2021.07.20 51 0 아니시발 48층 전멸했는데 왜 스토리 안나옴 [6] 반갑노 2021.07.20 157 0 전장 수요일이래 동치미 2021.07.20 69 2 아티팩트 미친듯이 모아야겠네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83 0 저장된 정보는 충분 한가? [3] ㅇㅇ 2021.07.20 88 0 응애뉴비 첫 풀초월 응애 [3] 홍콩도마뱀 2021.07.20 86 5 48층 공략 이거맞냐? Irosis 2021.07.20 136 0 리그전 후기 한우쟝 2021.07.20 64 2 다이브 스킵 언제 생김? [1] 헥토르 2021.07.20 65 0 다이브 46층 깻다 작심삼일 2021.07.20 100 0 48층 얘가 문제인가 [1] 양푼 2021.07.20 161 0 일 열심히 하긴 하네 [17] 베버 2021.07.20 1533 41 포기 dlbodkel 2021.07.20 52 0 리그전 N따리 안된다고? [3] ㅇㅇ 2021.07.20 126 0 맨날 겜 소리 꺼놓고 지내서 몰랐는데 [1] FumikaP 2021.07.20 72 0 카운터 사이드는 종료다.. 린느 2021.07.20 74 3 48층 공익 필수냐? 금지어다 2021.07.20 64 0 47층까지는 무난한 느낌 [2] OrangeTree 2021.07.20 130 0 코로나 때문에 기침도 시원하게 못하겠네 로자리아오너 2021.07.20 51 0 에이미 특수기 쓸때 백스텝하는거는 툴팁에 적을 생각이 없나? [2] ㅇㅇ 2021.07.20 106 0 어서 깨오셈 Reginae 2021.07.20 33 0 다이브는 3별 신경 안써도 되잖아 엘빅이 2021.07.20 86 0 내 정보 어디감? [2] 피해제한탱커좀 2021.07.20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