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난이도 그렇게 욕나옴?? Koreanbura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24 작성일 2021-07-20 06:00:14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6930 존나 궁금하냉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0 06:00:36 ㅇㅇ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7-20 06:00:53 메카덱으론 어림도 업슴?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0 06:01:17 ㅋㅋ 귀여워~ 펼쳐보기▼ 동티모르 2021-07-20 06:01:19 애초에 스캐빈저 스킬셋이 메카고로시 특화아님? 펼쳐보기▼ 동티모르 2021-07-20 06:01:38 스캐빈저가 아니라 글리치만 그런거였나 아무튼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06:01:26 대적자도 못버티는데 타이탄이 버틸거같아?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7-20 06:02:10 마음여린 2021-07-20 06:00:43 제레발레리 2021-07-20 06:01:33 애미없음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20 06:03:05 존나어렵고 메카닉으로 절대절대 못깸 펼쳐보기▼ LatroC 2021-07-20 07:57:01 각성 한두개로는 어림도 없더라 펼쳐보기▼ 쥐랭이 2021-07-20 09:32:58 종결 타이탄 5초만에 터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그전 즐기는 애들아 건의 넣어라 Blsa 2021.07.20 76 0 이게 챌린지지 ㅋㅋㅋㅋ [1] ㅇㅇ (175.203) 2021.07.20 72 0 진짜 야이 개 씨발 애미 개 호로 양봉 말좆 개 씹새끼들아 [24] Koreanbural 2021.07.20 1662 64 와 씨발 리그전 존나 맘에드네ㅋㅋㅋㅋㅋㅋㅋ [8]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07.20 231 2 스포) 신지아 태생 비틱이네 [3] 겟타 2021.07.20 190 6 상점 왜이럼 [2] 블랙말랑소 2021.07.20 167 0 스비 신고해야하는거아님?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0 100 0 요새 셋바뿌리던게 PJ 2021.07.20 60 0 아니 뭔 글리치 먹기 왜이리 힘드냐? [6] 흔필 2021.07.20 181 1 글리치 채용이 좆같을거란건 이미 모두가 알고있던 사실. [1] Librarian 2021.07.20 102 0 다이브 스카이 리더 박아놓으면 지원유닛으로 애들 버프줌 잭5 2021.07.20 134 0 지원으로 해놓으면 중복소환되잔아 [2] 익명_6974 2021.07.20 109 0 48층 깬 애들 덱좀 [8] 클러스트 2021.07.20 206 0 리그전 몰루브릿지 때문에 속 안좋아져서 못하겠다 뚜빵이 2021.07.20 84 0 카사가 국산겜이라서다행이야 [3] 카붕가붕이 2021.07.20 155 0 베로니카 무적탱해봐야겠다. 4nk 2021.07.20 69 0 스비 얘네 왜이리 일 열심히하냐 [5] flaw 2021.07.20 149 0 전용장비 보상안 내일 나온다곤 하는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60 0 다이브 겁나 쫄깃하긴한데 [1] ㅇㅇ (219.240) 2021.07.20 92 0 ✋질문 스캐빈저 스토리 보려면 어떻게 해야함? [4] 페소라붕카린이 2021.07.20 116 0 업데이트 하라고 하는데 [5] 액션쾌감 2021.07.20 172 0 아잇.. ㅅㅂ [2] 이리스에요 2021.07.20 139 0 리그전 밴픽끝나고 장비세팅 따로 못함? [3] ㅇㅇ 2021.07.20 59 0 다이브 난이도 그렇게 욕나옴?? [12] Koreanbural 2021.07.20 224 0 5소대 풀템 끼려니 환장하겠네ㅋㅋ [2] 캐빨겜 2021.07.20 159 0 리그전 잔머리좀 굴려야 하네 ㅋㅋㅋ [2] ㅇㅇ 2021.07.20 158 0 스비가 다이브를 만들때 [13] 비질란테 2021.07.20 1233 56 아니 씨발 레이크 허메골골 나공익이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81 0 저거 48층 크로노스 베타 움짤 있는사람 있음? 학점대폭발 2021.07.20 86 0 아무나 공략 써줭 [1] 헥토르 2021.07.20 68 0 49층 대적자도 터지네 ㅅㅂ [5]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0 228 0 존나 일 열심히 하네 ㅇㅇ 2021.07.20 70 0 이번 다이브는 보스방이 ㄹㅇ 진국이네 [1] 열상 2021.07.20 138 0 근데 다이브 애사심이 깎인다고? [1] 동티모르 2021.07.20 114 0 스캐빈저의 성욕처리용 고기변기가 된 신지아 엘빅이 2021.07.20 174 3 리그전,밸패 후기,다이브 초승달 2021.07.20 113 0 ㅋㅋㅋㅋㅋ ㅈ같은겜ㅋㅋㅋㅋ [3] 닉변이야 2021.07.20 208 9 혹시 다이브도 애사심 안깎이는 갓패치하지 않을까? [2] Ninomiya 2021.07.20 129 0 뭐냐 48층 ㅋㅋㅋㄱㄲㅋ Ozymandias 2021.07.20 120 0 47층까진 오 좀 쎄네ㅋㅋㅋ 였는데 독호메 2021.07.20 163 0 왜 업뎃이 안댐? [1] 액션쾌감 2021.07.20 73 0 신지아 배빵.. 꼴리네.. 시니즈 2021.07.20 90 0 아빠 어떡하지...? [4] Oasis 2021.07.20 119 0 천장확률이 23%라는데 광고보고옴 2021.07.20 54 0 나도 다이브 48층 깼어! [7] 토깡이 2021.07.20 227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6: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