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본인 방금 최고의 리그전 뛰고 왔다 ㄹㅇ 접지못하는카붕이 추천 5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263 작성일 2021-07-20 06:38:45 수정일 2021-07-20 06:45:06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9090 내가 먼저 1렙 띄우니까 바로 1렙 대전 받아주심진짜 숨막히는 명승부였는데... 대시가 하드 캐리해서 내가 이김ㅋ리플 올리면 보나? 추천! 5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아루엘 2021-07-20 06:39:13 ㄱㄱㄱ 펼쳐보기▼ ㅇㅇ 2021-07-20 06:39:15 1렙전 ㄷㄷ 펼쳐보기▼ Brune 2021-07-20 06:39:17 졸린곰 2021-07-20 06:39:28 웨 안올림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06:39:28 원래 좆밥싸움이 제일 재밌다고 했다. 1레벨싸움 개꿀잼이겠네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7-20 06:40:38 Ozymandias 2021-07-20 06:41:07 미친 새끼들 ㅋㅋㄲㅋㅋㅋ 펼쳐보기▼ 금빛부동산 2021-07-20 06:41:10 개고수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20 06:42:10 와 함선 14렙 차이를 극복하네 ㄷㄷ 펼쳐보기▼ 접지못하는카붕이 2021-07-20 06:43:27 아 이제봤네ㅋㅋ 어쩐지 단단하더라 펼쳐보기▼ 2K22m 2021-07-20 06:44:02 Enduring 2021-07-20 06:44:23 암왕제군 2021-07-20 06:46:08 리플 올려줘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07-20 06:46:34 왜 안올림? ㅋㅋ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7-20 06:46:57 본다 ㅇㅇ 펼쳐보기▼ 볼텍 2021-07-20 06:57:29 와 건틀렛 망한 줄만 알았는데 이런 낭만이 있네 진짜 멋있다 펼쳐보기▼ 볼텍 2021-07-20 06:57:45 소닉 2021-07-20 07:28: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20 07:32:43 상호 합의만 맞으면 꿀잼도 가능하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컨소를 살... [4] 콧수염 2021.07.20 136 0 얘네 맵 난이도 너프한적잇음? [4] 마음여린 2021.07.20 188 0 이쯤되면 기계수집가가 어둠평의회 최대아웃풋 아니냐 [1] 보르챠 2021.07.20 113 0 팩트한접시)관리지원금 상자는 정보 800을 준다 [1] 망가에용 2021.07.20 103 0 타이탄이 오버플로보다 밀린다는 결정적 증거 [7] lllBoomerlll 2021.07.20 289 0 콜라보 뽑느라 채용권이랑 쿼츠 다털렸는데 신캐 걸러도됨? [5] ㅇㅇ 2021.07.20 102 0 ? 생각해보니 R등급안되는데 이건 어케나온거임? [1]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07.20 146 2 이번에 천장친 애들 다음채용은 분명 비틱할거야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74 1 다이브에서 코핀 메카 빼야겠다 ㄱㄴㄱㄴ 2021.07.20 55 0 신캐 성능 어떰? [1] 아기릴리 2021.07.20 123 0 다이브 난이도 보니까 기계수집가 각성급인거 같다 ㅇㅇ (122.47) 2021.07.20 104 0 트위치보면 싹다 천장이네 ㅋㅋ [5] 문총통 2021.07.20 236 -6 아 그냥 48층포기함 룰루 2021.07.20 82 0 이번 다이브 확장 외국섭 애들은 클리어 거의 불가능임ㅋㅋ [5] ㅇㅇ 2021.07.20 184 0 오 악몽 레이드 첨 깨본다ㅋㅋㅋ 여긴배틀시티 2021.07.20 102 0 ✋질문 알렉스 110찍을까? [1] 카사백야퍼니싱 2021.07.20 115 1 건틀렛 나유빈 없으면 니가와 세상이지 [3] Zionn 2021.07.20 163 -1 건틀렛 리그전 개재밌네 [1] 더듬어민주당 2021.07.20 146 0 ✋질문 킹 융합핵 쓸만하냐? [2] ㅇㅇ 2021.07.20 128 0 이렇게 된 이상 어쩔수 없다 타이탄 [2] dlbodkel 2021.07.20 89 0 남들 다 오버플로 뽑을때 [6] 복실복실복실이 2021.07.20 1047 33 48 보스 애미십 도라에몽 2021.07.20 59 0 무현? [1] 평생흑우 2021.07.20 89 1 본인 방금 최고의 리그전 뛰고 왔다 ㄹㅇ [19] 접지못하는카붕이 2021.07.20 1263 50 오 [1] hver 2021.07.20 53 4 한동안 지부는 전부 정보만 돌려야겠네 FumikaP 2021.07.20 69 0 천장 쳐왔으요 할부지들... [7] 페소라붕카린이 2021.07.20 135 8 정보 수급처가 뭐뭐있지 diqkf운터 2021.07.20 58 0 구인/구직 강력한 협력사 구함...리세계뉴비임 [15] 3downs 2021.07.20 205 0 하드한 파밍이긴 하네 ㅋㅋㅋ ㅇㄷㄴ 2021.07.20 77 0 체방 오버플로 스펙 [15] lllBoomerlll 2021.07.20 386 0 다이브 첫 판에서 오토 솔저 덱이 개털렸네 ㄷㄷ [4] 캬루베로스 2021.07.20 101 0 50층 깬사람 아직 없음?ㅋㅋㅋ [1] ㅇㅇ 2021.07.20 110 0 어휴 시원해 이게 게임이지 엘빅이 2021.07.20 79 0 다이브 반응보니깐 대충 난이도 장난아닌거같은데 [4] xile 2021.07.20 98 0 48층 다 터지고 컷씬뜨길래 원래 연출인줄 알았으면 개추 ㅋㅋ [3] 보르챠 2021.07.20 145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캐빈저 뽑기에서 SSR 솔져 존나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Koreanbural 2021.07.20 146 2 48층부터 그냥 넘사인데 [2] 룰루 2021.07.20 108 0 몰루 브릿지 없는게 너무 꼽다 [6] 유나펀치 2021.07.20 137 0 이렇게 보니가 유미나 키 은근 큰듯 [2] 턱턱툭탁 2021.07.20 192 0 지금 가장 슬플 사람 [3] eca 2021.07.20 112 0 이번 다이브 정보 700인가 먹지않나 [3] 망가에용 2021.07.20 92 0 근데 이볼브원 파밍으로 낸다고 하지 않음 ? [3] 리라크엘 2021.07.20 132 0 봇박이들 생각보다 안타네 [1] 겟타 2021.07.20 102 0 무지성 남은 주화 구매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7.20 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0 0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