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바 파티다아 젖은항상옳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2 작성일 2021-07-21 08:54:36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7019 가즈아ㅏㅏㅏ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볼브원 디펜더임? 급함 [6] Koreanbural 2021.07.21 105 0 이번개노 요약 [7] ㅇㅇ 2021.07.21 846 42 근데 지금까지 보상안 뭔가 이상함 [2] 베버 2021.07.21 72 0 개선 딱 하나 아쉽긴 하다 [7] 엘빅이 2021.07.21 157 3 난 류금상태연 믿고잇엇어 화선 2021.07.21 36 0 셋바 350개면 장비걱정 사라지겠네ㅋㅋㅋ [4] 불타는백두산 2021.07.21 80 0 이 새끼들 로그 뒤지고 있나 뭐 이리 보상안이 오래걸림??? [2] 267720 2021.07.21 114 3 근데 어차피 셋바 350개 줘봤자 [1] ㅇㅇ 2021.07.21 89 0 에미시발 이새끼들 또 사료 뿌려서 넘어가려 [4] ㅇㅇ 2021.07.21 105 8 오늘은 불족발 먹으러가라 ㅇㅇ 가으응 2021.07.21 45 0 셋바 350개는 역대급 사료 아니냐 [1] ㅇㅇ (175.203) 2021.07.21 76 0 리그전도 벌써 질리네 loo 2021.07.21 61 0 저거 장비뿐만 아니라 그동안 분탕치거 값인듯 오새린 2021.07.21 40 0 소총병 전장 지금 캐도 보상주나? [2] 소나기나기 2021.07.21 109 0 현재 상황 [3] 암드 2021.07.21 72 7 뭐지 이면세계인가 커피포트 2021.07.21 28 0 와 근데 저걸 일일히 진짜 다 뒤져줫구나 스츙 2021.07.21 37 0 ㄹㅇ 350개 지르고 안티, 치명, 명중 뜨는 사람 나오겠지? [1] 1주년뉴비 2021.07.21 44 0 별점 효과가 존나 세다 피안화 2021.07.21 45 0 사료를 먹었으니 밥값을 해야지 [1] ㅇㅇ 2021.07.21 73 1 셋바 350개면 깨져 줘야지 ㄹㅇ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21 45 0 지부다이브 난이도 하향까지 의견 들어주는거같네 [1] rhyme 2021.07.21 52 0 그런데 다이브 50층 예상공략이 뭐였을까 [1] 토깡이 2021.07.21 65 0 셋바 파티다아 젖은항상옳다 2021.07.21 32 0 ?? 나 지금 꿈 꾸는 중임?????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1 53 0 일단본인 대가리는깨짐 카사하는병신 2021.07.21 44 0 스충 하나 뛰우고 350개 탕진 하는 새끼 분명 나옴 [2] ㅇㅇ 2021.07.21 76 1 충분히 잘했다고 판단하면 5점 줄수도 있지 독호메 2021.07.21 41 0 소총병 전장 하나도 안캤는데 gkdhkdhk 2021.07.21 50 0 개노 보고 왔다 ㅇㅇ 2021.07.21 31 0 할배들 장난치지마요 [2] 클러스트 2021.07.21 70 3 제일 기대되는거 8월 공개 1.5주년 방송 [4] 베버 2021.07.21 100 5 셋바 350개 짤 광고넣고올까 [1] flaw 2021.07.21 69 0 와 셋바 350개 머임??? 마음여린 2021.07.21 46 0 니네 소총병 코인 몇개있냐? [3] 묘갤러 2021.07.21 66 0 구인/구직 14렙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3자리 모집 중 [2] 하스제트 2021.07.21 101 0 보상이크니까 미안한마음이 큰걸느낀다 ㄹㅇㅋㅋ RH 2021.07.21 55 0 후... 이러면 별점을 올려줄수밖에 없군 보르챠 2021.07.21 42 1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아요? 도대체.... 진실의문 2021.07.21 34 0 상연이는 소총병 전장보상하라!! [1] 뭐함 2021.07.21 61 1 사실 다이브 난이도도 이해됨 불타는백두산 2021.07.21 50 0 클로에 우는거 웨 꼴림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1 83 0 전용장비 때문에 화난애들아 좀만 참아라 [4] gkdhkdhk 2021.07.21 95 0 낮잠자고왓는데 저거머냐 [12] 스츙 2021.07.21 110 2 소총병 키운 게이들은 이번 보상 만족함? [3] 소나기나기 2021.07.21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8: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