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바 350개가 현금 어마치길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7 작성일 2021-07-21 09:28:44 수정일 2021-07-21 09:28:51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9583 나 회사렙49인데 황금셋바 한번도 안돌려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뭐함 2021-07-21 09:28:58 사붓 2021-07-21 09:29:01 진짜 가치 낮게 잡아도 12만어치는 됨 펼쳐보기▼ MMT 2021-07-21 09:29:07 한 12만원어치 펼쳐보기▼ RH 2021-07-21 09:29:09 35000쿼츠라고하면 감좀오니 펼쳐보기▼ 응디탁 2021-07-21 09:29:13 3.5만쿼츠 급 펼쳐보기▼ 새벽비 2021-07-21 09:29:28 이 게임에서 셋바가 가장 가치 높은 재화임 펼쳐보기▼ flaw 2021-07-21 09:29:35 10개에 1000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1 09:29:40 10만원 가볍게 넘어감 펼쳐보기▼ 눈물요정 2021-07-21 09:29:40 하랍픽업좀 2021-07-21 09:29:46 싸게계산하면 10~12만원 비싸게계산하면 20만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셋바받고 주의할점 [3] 토깡이 2021.07.21 113 0 셋바 사료때문에 메카노 할 맘사라지네 눈물요정 2021.07.21 37 0 키우다보니 레인저만 존나키웠네 Ykr 2021.07.21 43 0 구인/구직 너만오면 15렙 찍는 컨소 한명 모집 ㅇㅇ 2021.07.21 69 0 카사 미쳤네 ㅅㅂ [1] 뚜지 2021.07.21 109 4 얘네 운영 기복 왤케 심함 [1] 쌉뉴비 2021.07.21 66 0 ???:스충...?이거 좋은건가요? [3] flaw 2021.07.21 172 4 아시발ㅋㅋ 49층 지부다이브 좃같네진짜 [2] 돼지 2021.07.21 88 0 2주 후 념글 [1] 주블 2021.07.21 56 0 진짜 매맞는 아내 증후군이 이런건가 [1] MMT 2021.07.21 102 5 오 베로니카 로자리아 웨딩 나왔었네 [4] 설리 2021.07.21 117 0 허밍공속 떴냐? ㅇㅇ 2021.07.21 53 2 과금 왜함? [6] 베버 2021.07.21 127 0 연습)메스충 떴냐 ㅋㅋㅋㅋㅋ ㅇㅇ 2021.07.21 50 0 미나 컷신 비교하려고 최대한 맞춰봤는데 [4] 카발 2021.07.21 123 7 헉!!!! 이게모야!!! [3] 라킁 2021.07.21 809 43 이번엔 메이즈 스충 좀 뽑아질려나... 라쿰 2021.07.21 37 -1 셋바 350개면 T7장비 존버드가면되겠는걸 [2] 카붕가붕이 2021.07.21 49 0 하아~~간다 나의 비틱 아티팩트 [4] 독호메 2021.07.21 85 2 친구랑 밥먹으러왔다 [1] 불타는백두산 2021.07.21 60 0 자본주의로 간다 [34] lllBoomerlll 2021.07.21 1031 45 각시윤이 1주년 각서윤 급일듯 Mitsuri 2021.07.21 64 0 와 이거 진짜냐? [4] 게보린주세요 2021.07.21 113 4 셋바 350개가 현금 어마치길래 [10] ㅇㅇ 2021.07.21 187 0 이볼브원 구려야되는 이유있음 반갑노 2021.07.21 60 0 모작 누구넣어야하지 [4] 스츙 2021.07.21 56 0 킷사마!!! 뭐하는 짓이냐!! [10] 카린웡 2021.07.21 1028 66 일단 수영복까지만 보자 역시난 2021.07.21 45 0 ???: 아 그래서 그때 셋바 350개를 뿌렸는데 [2] ㅇㅇ 2021.07.21 142 7 이볼브원 행복회로 돌려야지 우투리 2021.07.21 42 0 계속 ~~는? ~~는? 하면서 찬물 뿌려볼려는거 대단하노 [9] ㅇㅇ 2021.07.21 111 1 솔직히 셋바 70개만 줬어도 분위기 좋았을듯 ㅇㅇ 2021.07.21 41 0 업뎃 어제한거 아님? ㅇㅇ (112.221) 2021.07.21 37 0 근데 이볼브원 걍 좆밥인거 아님? [4] MBT 2021.07.21 117 1 셋바로 퉁치는거 진짜 별로다 [3] gkdhkdhk 2021.07.21 1090 45 셋바40개가 990주화, 역대급 패키지인데 350개면 [2] 하랍픽업좀 2021.07.21 135 0 나와 임마~~ [2] 스텔라유니벨 2021.07.21 69 1 사람을 찾습니다.. 1시간째 기다리고 있어요 [3] trin 2021.07.21 97 0 하긴 겜이란게 터지고 민심 수습하고 그런거 아니겠어? [4] 베버 2021.07.21 80 3 ??? : 만족해 ? [4] 눈물요정 2021.07.21 113 9 드디어 솔져장비도 종결냇다 카사하는병신 2021.07.21 70 0 지금 제일 중요한거 [1] 비비 2021.07.21 68 2 아니 셋바 350개를 준다고???? [16] 플라스틱러브 2021.07.21 1038 36 광고 박고 왔음 [2] Ozymandias 2021.07.21 90 7 개노 떳네? [13] purple 2021.07.21 134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