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얘내 돈 뭐로벌음?? 스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76 작성일 2021-07-21 09:33:54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9929 요즘 이벤맵같은데에서 셋바수급같은거 존나 늘렷잖아건 유저는 자기들이 줄엿고 스킨은 자기들 말로는 서비스차원이지 돈 벌려는거아니라하고진짜 신규 장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뭐함 2021-07-21 09:34:08 태섭이라 ㄱㅊ 펼쳐보기▼ ㅇㅇ (112.221) 2021-07-21 09:34:13 삭제 수정 스킨? 펼쳐보기▼ 눈물요정 2021-07-21 09:34:18 돈은 중국에서벌려고 하는듯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7-21 09:34:22 300억 못봤노 펼쳐보기▼ flaw 2021-07-21 09:34:31 중섭응디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7-21 09:34:36 스킨 상시화좀 하라고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7-21 09:34:40 하드한 pve 펼쳐보기▼ westyoon 2021-07-21 09:34:43 상반기에만 개발비 7배는 뽑아먹었는데 걱정해줄 필요 없을듯 펼쳐보기▼ UUW 2021-07-21 09:34:44 돈은 외국이 있습ㄴ디ㅏ 펼쳐보기▼ Mitsuri 2021-07-21 09:34:57 *수정됨 장비풀로 돈벌려고 리그전 만든거임 분기점마다 신규유저 모으기 하는것도 그렇고 펼쳐보기▼ 스츙 2021-07-21 09:37:04 리그전을 거의 안하자낭 펼쳐보기▼ Mitsuri 2021-07-21 09:39:53 *수정됨 대부분 돈쓰는 고래들은 리그전할수밖에 없다 정식 나오고 보상안 생기면 더 심해질걸 펼쳐보기▼ 스츙 2021-07-21 09:40:14 그 돈쓰는 고래들 진작에 좀 잡지 지금 ㄹㅇ 얼마안남앗잖아 펼쳐보기▼ Mitsuri 2021-07-21 09:41:22 대깨카들은 언제나 있다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1 09:35:51 돈은 큰 물에서 버는 대륙적 마인드 펼쳐보기▼ 사붓 2021-07-21 09:35:56 요즘 카운터 외에도 솔메 장비들 필요한 신규캐들 나오는거 보면 일단 장비는 카솔메 죄다 맞추는게 장기적으로 유리하고 그 외에도 기채나 채용같은걸로도 빨고있음 펼쳐보기▼ 사붓 2021-07-21 09:36:20 특히 스킨은 쟤들이 이상한게 한 번 만들어 놓으면 지속적으로 이익만 남는 구조라서 장기적으로 이득임 펼쳐보기▼ 스츙 2021-07-21 09:37:19 하긴 ㅇㅇ 옛날부터 장비좀 풀어라 질러줄테니햇으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현질해도 됌?? [4] 뭐함 2021.07.21 89 0 ???: 완벽하다 셋바350개로 민심을 잡았어 ngcn 2021.07.21 77 0 생각해보니 이새끼들 도박중독 맞음 [5] 심장발전소 2021.07.21 120 1 에어컨 + 선풍기는 신이야 [1] 머때매안뎀 2021.07.21 51 0 와 근데 이건 진짜 크다............... [2] 주시윤 2021.07.21 126 0 이제 갑자기 공지떠서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7.21 110 1 ✋질문 알렉스 미니스트라 검 때리는거 건의할건데 버그/오류에 해야하나? [12] 카사백야퍼니싱 2021.07.21 129 4 셋바 350개 오타가 아니라고??? ㅇㅇ 2021.07.21 59 1 몇일만 참을걸 [1] 닉변이야 2021.07.21 72 5 건틀렛 리그전 함선 딜 꼬라지보셈 [4] loo 2021.07.21 140 0 카.... 카운터... 사이드는 갓겜.... 이야.... [26] 제이크 2021.07.21 2533 97 2호기들 출동! [1] Koreanbural 2021.07.21 66 0 로고머그컵 플로라 장패드 왔다 [1] 겨울노을 2021.07.21 102 2 지금 느낌이 2월달 중순 다시 경험하는 거 같음 [4] 눈물요정 2021.07.21 72 0 이제 슬슬 시동 걸때가 왔다 스톰렙션 2021.07.21 52 0 돈 어떻게 버냐고 궁금해하지 않아도 됨 [5] lllBoomerlll 2021.07.21 157 2 이거보고 느낀건데 [1] 베버 2021.07.21 59 1 나도 드디어 떴다 [2] 소나기나기 2021.07.21 83 0 아니 갑자기 사료 씹급발진하네 동티모르 2021.07.21 44 0 와 셋바 해봐야 50개 주겠나 했는데 [6] purple 2021.07.21 112 0 셋바 350개에 속지마라 병신들아 [26] 심장발전소 2021.07.21 1439 59 광고 70만포 넣고왓따 [3] 꿀때지 2021.07.21 86 7 아니 왤케 운영이 기복이 심하냐 ㅋㅋㅋ [2] westyoon 2021.07.21 108 0 근데 얘내 돈 뭐로벌음?? [18] 스츙 2021.07.21 176 0 류박vs송승목 회의 존나 했나보네 셋바 몇개줄지 [4] 하랍픽업좀 2021.07.21 79 8 분탕도 기겁하는 융핵 갓겜충도 기겁하는 셋바 베버 2021.07.21 71 0 49번 다이브 어렵내 [1] MBT 2021.07.21 57 0 ㅋㅋㅋㅋ 사과 배너 존나 귀엽네 [4] 람네 2021.07.21 138 2 모두가 원하는 그것 [2] 클러스트 2021.07.21 42 0 셋바받고 주의할점 [3] 토깡이 2021.07.21 113 0 셋바 사료때문에 메카노 할 맘사라지네 눈물요정 2021.07.21 38 0 키우다보니 레인저만 존나키웠네 Ykr 2021.07.21 43 0 구인/구직 너만오면 15렙 찍는 컨소 한명 모집 ㅇㅇ 2021.07.21 70 0 카사 미쳤네 ㅅㅂ [1] 뚜지 2021.07.21 109 4 얘네 운영 기복 왤케 심함 [1] 쌉뉴비 2021.07.21 66 0 ???:스충...?이거 좋은건가요? [3] flaw 2021.07.21 172 4 아시발ㅋㅋ 49층 지부다이브 좃같네진짜 [2] 돼지 2021.07.21 88 0 2주 후 념글 [1] 주블 2021.07.21 56 0 진짜 매맞는 아내 증후군이 이런건가 [1] MMT 2021.07.21 102 5 오 베로니카 로자리아 웨딩 나왔었네 [4] 설리 2021.07.21 117 0 허밍공속 떴냐? ㅇㅇ 2021.07.21 53 2 과금 왜함? [6] 베버 2021.07.21 127 0 연습)메스충 떴냐 ㅋㅋㅋㅋㅋ ㅇㅇ 2021.07.21 50 0 미나 컷신 비교하려고 최대한 맞춰봤는데 [4] 카발 2021.07.21 123 7 헉!!!! 이게모야!!! [3] 라킁 2021.07.21 809 4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