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코핀컴퍼니가 건틀렛도 돌리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1]
ㅇㅇ (121.161)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지입기 귀차너
[4]
99
0
점검보상 3시간 뒤에 썩음
[11]
111
0
스포)걍 갑자기 신지아 생각이 났음
[6]
144
0
아니 나 그럼 블루 브릿지 만드려했는데 레이크로 꺽어?
[8]
89
0
근데 ㄹㅇ 이볼브원 굳이 기채로 뽑고싶진않음
[6]
94
0
군인 계정 비틱해준거 보는게 꼽나??
[20]
1103
60
와 여기에 귀여운 아기카붕이들이 잔뜩
[1]
77
0
48층깨야하는데
[2]
97
0
섹스
[2]
82
4
이볼브원 절대 기채로 안뽑을사람만 들어오셈
[5]
139
0
미니스트라 없는게 이리도 꼬울줄이야
68
0
글리치 코핀타도 못써먹을 성능임??
[4]
116
0
플1부터 유저 수 확 줄어 들었는데 AI좀 만들어 주면 안되나
[5]
115
0
헐 이게 뜨네
[3]
78
0
알리버드 기상
[1]
54
0
근데 곧 나올 이볼브가 이렇게 쎈데
[4]
131
-4
방금 건 서버 터짐?
50
0
카사챈 어둠의 구독자 있음
[9]
143
0
매운맛이 좋음 애호가 좋음?
[7]
91
0
채널 구독자 수는 얘기 하는거 아님
[5]
112
5
새벽념글 유동댓글 재밋네
[12]
172
0
1만명까지 8명
[4]
110
0
다이브 50층 3인 성공함 ㅅㄱ
[26]
934
33
건틀렛
코핀컴퍼니가 건틀렛도 돌리네
[1]
107
0
킹이 쎄지긴 했어도 본질은 그대로라
[2]
92
0
지금 킹 쓸만하냐
[4]
100
0
솔직히 퀸은
[3]
81
0
근데 전당 방템나오면 공익 누가잡음?
[1]
89
0
이 콘 왤캐 무섭냐
[3]
69
0
"피규어는 내가 제일 먼저다"
[1]
104
1
와 ㅅㅂ 나 차단당한줄
[8]
119
3
이번 다이브를 통해 확실히 깨달아야 되는거
[5]
113
0
오랜만에 보급소 리롤 돌렸는데 결과물이?!
[11]
126
0
허밍버드 체력 방어 무슨 차이임?
[10]
141
0
ㄷㄻㅁ
[9]
91
2
킹이 떡상해버렸으니
[5]
95
0
다음 함선만들거추천좀
[4]
56
0
카사 피규어화 1순위 캐릭터
[3]
272
1
이볼브원 파밍으로 얻으려면 황금탄 얼마 얻어야함?
[5]
93
0
카사 일섭이 성공할수밖에 없는 50가지 이유.eu
[3]
182
0
허밍버드 방어 써?
[5]
86
0
죄송합니다. 카붕군
[7]
86
1
여론조사 하나 괜찮겠습니까?
[3]
105
-2
코로나 4단계 연장할꺼같은데
[5]
92
0
근데 기채 담주 이볼만 나옴?
[5]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