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시발 귀엽노 힐데져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7-23 01:20:25 https://arca.live/b/counterside/30521222 낚시덱 무서워 죽겠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Enduring 2021-07-23 01:21:31 힐데져아 2021-07-23 01:22:59 굽네바사삭 2021-07-23 01:21:49 저러면 대충 전력 1만 정도 나오나?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7-23 01:22:45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아마 그쯤이었던듯?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3 01:23:43 낚시덱인데 야하노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7-23 01:25:27 살짝 어이없어서 웃음ㅋㅋ 펼쳐보기▼ 반갑노 2021-07-23 01:24:07 아이고 무서워라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7-23 01:25:39 ㅇㅇ 2021-07-23 01:24:14 뉴비가 좆같은 거부터 배웠노...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7-23 01:26:02 나도시발 웃기면서도 하시발 세져서 저런짓하면서 뉴비 털어먹을거 생각하니까 좆같더라 펼쳐보기▼ Reginae 2021-07-23 01:27:49 저건 귀여워서라도 당해줘야지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7-23 01:28:54 저런 애기낚시에 당하기엔 6종침식체인 나의 힘은 너무도 강대해졌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유미랑 이유리 자매확정이긴한듯 [5] ㅇㅇ 2021.07.23 169 1 애들아 난 뉴비야 [5] 스츙 2021.07.23 130 4 캐릭풀 점검좀 [16] Fractal 2021.07.23 123 0 아니 광고보고왔는데 언제적일상임 [4] 콘페코x3 2021.07.23 136 0 요즘 애들 체크카드 쓰는 애들 많음 [4] 극한의가능충 2021.07.23 107 0 야까스망치가 좋은건 맞는데 잘생각해라 [1] 불면증환자 2021.07.23 152 3 적성핵 부족해 뒤지겠네 [2] Aoi 2021.07.23 107 0 요즘 급식이들도 현질 카드 토스 이런거로 하지않나? [8] 화선 2021.07.23 130 0 이볼브원 황금탄 요구량 정확히 알아왔다 [8] ㅇㅇ 2021.07.23 141 5 공략 다이브 50층 이볼브원 3인 클리어 영상 (스피라, 리타, 분탕, 각성X) [129] 닼쉪 2021.07.23 10988 78 짝짓기 멈춰!! [4] ㅇㅇ 2021.07.23 108 0 문재인같은 신체강화능력자 vs [3] ㅇㅇ 2021.07.23 103 0 본인 옛날에 고슴도치키웟섯슴 [11] 스츙 2021.07.23 174 0 다왔따 다왔 [10] Koreanbural 2021.07.23 135 2 이볼브원 파밍 5000개는 넘길듯 [6] 소나기나기 2021.07.23 116 0 고슴도치 키우는애들 꿀팁 [10] 스츙 2021.07.23 133 1 응애 [9] bean 2021.07.23 99 1 허메에 회피뜨면 멈춰 아니면 돌려? [14] 알산나 2021.07.23 163 0 구인/구직 13레벨 컨소 검은별에서 사장님을 모십니다 [4] 단또 2021.07.23 80 0 꼬우면 너도 계정 맡기고 군대가셈 [5] 반갑노 2021.07.23 151 0 황금탄 요구량 2천개정도면 적당할듯 [2] ㅇㅇ 2021.07.23 77 0 스캐빈져 성능 대충 글보니까 장식용인거같은데 [11] 배틀메이지 2021.07.23 117 0 49층 15초 남겼는데 50층 가능함? [3] ㅇㅇ 2021.07.23 124 0 ㅋㅋ시발 귀엽노 [12] 힐데져아 2021.07.23 163 2 챈 쌈날때 특 [7] 반갑노 2021.07.23 101 0 이볼브원 파밍은 50층 깨야됨? [3] Aoi 2021.07.23 104 0 윾동 자체를 막으라니까ㅋㅋ [6] 액션쾌감 2021.07.23 135 0 원신은 안하는데 종려 pv는 지리네 [7] Nord11 2021.07.23 201 0 골디허밍같은거 [3] ㅇㅇ 2021.07.23 95 0 아인츠바이 원본하고 호라이즌은 언제쯤 나올까 [2] ㅇㅇ (122.47) 2021.07.23 66 0 사이에 손넣어보고 싶다 [4] 묘갤러 2021.07.23 166 0 군붕이거 비틱한거 올린거때문에 자꾸 말 생기는데 [34] 라킁 2021.07.23 2130 99 이볼브원은 당연히 기채오 뽑고 ㅇㅇ 2021.07.23 52 0 재입대 같은거 안하고 비틱 해도 욕 안먹는 방법 [4] 극한의가능충 2021.07.23 91 0 현실적으로 이거 가능하다고 봄? [23] Fractal 2021.07.23 219 1 만약 황금탄 보급작전 보스 130렙 이볼브원이면 어떡해? [6] ㅇㅇ 2021.07.23 83 0 유동 분탕 욕하지마라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3 74 -4 알콘은 원본이머임? [8] 바나나나우유 2021.07.23 152 0 그러고 보니까 기채권으로 이볼브원 안사면 미니 이볼브 안주겠네 [1] 융합해제 2021.07.23 71 0 비틱하고싶은애들 꿀팁줌 [10] 스츙 2021.07.23 114 3 황금탄 요구량 몇개일까 [4] ㅇㅇ 2021.07.23 80 0 아 48 49 50문제가 [1] ㅇㅇ 2021.07.23 80 0 융핵진짜 토나오게 안모이네비 [2] Chobo 2021.07.23 94 0 바지입기 귀차너 [4] 묘갤러 2021.07.23 99 0 점검보상 3시간 뒤에 썩음 [11] bean 2021.07.23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3 01: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