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은 n~r 따리에다가 스킬구성도 별로라서 오픈때부터 지금까지 천대 받은 애들인데 모델링이 아깝더라


특히 아론다이트가 미래적인 분위기 나면서 머리부분이 멋있는거 같은데 


성능은 쓰레기라 아예 쓸일이 없긴함


그리고 쟤네들은 단 한번도 버프를 못받아본 함선들이기도 함


솔직히 n~r이라서 버프해봤자 쓰지도 않을 스탯이기도 하고 ㅋㅋㅋ 


아쉬울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