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랑 오퍼 첨나왔을때

오퍼뽑으로 존나 매운맛느끼고 이겜은 가망없다 생각들어서

접었었는데.....

그때가 아인쯔바이 패스였고.....

돌아와보니 없으면 이렇게 꼬울 줄 몰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