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전장까지 생각하면 내년까지 파밍하는건 너무 개씹 에바인거 같고... 천장치면서 데려오는것도 좀 아닌거 같으니까


스택쌓는개념으로 50번정도 해보고 안나오면 그냥 파밍 할까 하는데


말만 이렇게 하지 막상 스택 50번 채우면 혹시 문고리 잡고있는데 내가 너무 빨리 포기하는게 아닐까? 하고 조금씩 하다가 기채권 탕진하고 카사욕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