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베 문닫힐때 그 센서때문에 사이에 뭐 있으면 다시 열리잖아?
내가 타고 문 닫히다가 다시 열리더라고
이상해서 문 닫히는버튼 다시 눌렀는데 또 열림
무서워서 내리고 문 닫힐때까지 기다렸더니 그제서야 닫히는데
내가 분명히 버튼을 안눌렀는데 올라감
그래서 누가 타고 내려오나보다 했는데 아무도 없음
다시 타니까 문 잘만닫힘
뭐였을까?

엘베 문닫힐때 그 센서때문에 사이에 뭐 있으면 다시 열리잖아?
내가 타고 문 닫히다가 다시 열리더라고
이상해서 문 닫히는버튼 다시 눌렀는데 또 열림
무서워서 내리고 문 닫힐때까지 기다렸더니 그제서야 닫히는데
내가 분명히 버튼을 안눌렀는데 올라감
그래서 누가 타고 내려오나보다 했는데 아무도 없음
다시 타니까 문 잘만닫힘
뭐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