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 찐따 철수가 카미게무 카운타사이도를 하고있다지 무야 와하하하하하하 웃겨 우케루was


헤에 그럼 한번 철수 야로 스마트폰 좀 봐볼카나


으윽...조또마떼다 키사마...녀석들 보면 다메다 


흐응~ 코노찐따자식 어디서 나대는데스! 

엇.. 엣... 호엣... 즈큥..♥♥


에? 난데난데 사쿠라쨩 와타시도 볼래볼래 

헉.. 호엣.. 돗큥-!메로메로 ♥♥♥



하아... 얏빠리 손나꼬라지난다로...

키사마라니와 와타시의 레베루 100, 올 컴플리토햐꾸 파센토 (100%의 일본어발음) 를 볼 자격이 마다 없다노 









우욱 시발 우욱 우에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