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arca.live/b/counterside/27324770
이 공략에서 조금 바뀐거임
리트 20번 하면 한번은 3별 될걸?
일단 처음에 실비아 리타 내서 타이탄 스턴먹이고 각힐 냄
피 좀 까이려고 하면 에리어스내서 박정자 터뜨려주고
리코리스 내고 각힐 재출격
넬슨 내고 각힐 피없을때마다 재출격하면 끝남
타이탄 특수기맞고 뒷라인 다 죽고 그러면 리트해야됨
각힐 출격기 배리어로 특수기 막아주는게 베스트
이 아래는 템

메메골골인데 골골 부옵 둘다 레피감임
리타 대적자
슬비 메스충
에리어스 넬슨 잡스충
리코리스 스커피 지피 좀 챙긴 기어 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