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은 성능 평타정도로만 나와줬으면 Rhidel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7-26 23:54:19 수정일 2021-07-26 23:54:37 https://arca.live/b/counterside/30771530 무난한 각성이길 바람얘 성능 똥폐급이면 메붕이들 다 갈려나간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Lilly 2021-07-26 23:54:42 항암제 2021-07-26 23:55:53 성능은 미친놈으로 나올껄? 자체패널티를 주렁주렁 달고있는데 성능마저 애매하면 킹 mk2 되는거 펼쳐보기▼ Rhidelz 2021-07-26 23:56:13 이볼브원은 아가야..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7-26 23:57:58 핸디캡 ㅈㄴ 많은거 봐서는 공익도 씹어먹을듯 펼쳐보기▼ ㅖㅏ 2021-07-27 00:07:00 스탯은 체력 10만 넘길듯 ㄹㅇ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철덩이 2021-07-27 00:11:23 이볼브원은 메카닉계의 공익이 될것이다.... 펼쳐보기▼ 철덩이 2021-07-27 00:11: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일무서운거 카사 5.0업데이트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7 77 0 왜 넷플릭스에 김씨표류기 없노 비질란테 2021.07.27 338 0 금태 in100인거 어딧음? [1] 다비쿵 2021.07.27 91 0 나중에 기계수집가 메카닉 혼란으로 나오는거 아닐까 [1] 아이사타 2021.07.27 53 0 K 페이건민 액션쾌감 2021.07.27 461 0 여튼 지금서버 열리면 이볼브 천장쳐서 오퍼뽑 하는것만 남았음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7 89 0 이새끼들 기념일때마다 분탕질하는데 아직도 1.5주년 기다리는 미친놈들이 있음? [2] 보노본호 2021.07.27 114 0 근데 철덩이 싫어하는데 [1] 아이사타 2021.07.27 77 0 원드라이브인지 뭔지 심심하면 연결하라고 뜨네 극한의가능충 2021.07.27 46 0 그늘의 밑바닥때로 돌아가려고했는데 실수로 연장점검 전으로 와버렸네 직화파인애플 2021.07.27 69 2 나만 플스 업데이트 안뜸? [7] 뜨는별 2021.07.27 103 0 90% 확률로 조기오픈! [2] Computer 2021.07.27 119 0 안티힐러 내자 [1] 토깡이 2021.07.26 79 0 이색기들 1.5주년에 뭘주려고 아가리를 털지 [7] 아이스링크샾 2021.07.26 151 0 요즘 걍 개나소나 회복불가들고나와서 [5] ㅇㅇ 2021.07.26 142 0 금태 in100 건공이라니 뿌듯하구만 [2] 심장발전소 2021.07.26 125 0 셋바라...사죄의 보상으로는 별로네요 [4] 토깡이 2021.07.26 191 -8 딱봐도 메카컨소면 리그전 어케함 [4] Rhidelz 2021.07.26 115 0 다이어트를 왜함...? [3] 아이스링크샾 2021.07.26 114 -1 이볼브원 뽑을 재화 없음.. [1]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07.26 83 0 근데 이볼브원 건에서 쓸수있나? [7] ㅇㅇ 2021.07.26 141 0 류금태가 in100 건공이라고? [2] ㅇㅇ (121.137) 2021.07.26 142 0 이볼브원은 성능 평타정도로만 나와줬으면 [7] Rhidelz 2021.07.26 124 0 기계수집가는 나중에 플레이어블로 나올까? [1] ㅇㅇ 2021.07.26 81 0 아 격전 점수보상 안탔는데 [6] ㅇㅇ (220.89) 2021.07.26 111 0 (권한 없음) 거름콘 만들어 '줘' Nanoha 2021.07.26 68 0 셋바 바로 쓰지마세요 셋옵이란게 바뀝니다 [2] 알산나 2021.07.26 151 0 저어는 단뽑으로 메이즈 스충띄웠음ㅋㅋ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6 83 0 지금 유입되는 사람은 스룡인인가 메룡인인가 [6] Rhidelz 2021.07.26 163 0 이볼브원나오면 낚시덱 존나 판치겠네 [4] ㅇㅇ 2021.07.26 93 0 요즘 킹은 메메골골이 낫나 [1] ㅇㅇ 2021.07.26 86 0 퇴근길에볼 애니추천받음 [8] 로아노크 2021.07.26 79 0 셋바 돌릴템이 없음? [3] Fractal 2021.07.26 91 0 막상 이볼브원 메박이들이 천장치고 [2] 불타는백두산 2021.07.26 81 0 뭐냐 점검 끝남? [4] 대딸방 2021.07.26 93 0 이볼브원 성늠 좆폐급이면 좋겠다 [2] ㅇㅇ 2021.07.26 113 0 셋바 쓸템이 없다 종말 2021.07.26 58 0 카운터는 핵폭탄을 맞으면 죽어 Rhidelz 2021.07.26 85 1 혹시 언팩하는 사람 지금 있음? [3] DButton 2021.07.26 171 -1 아 이미 셋바 무과금으로 다 맞춰서 350개 필요없네요 [2] 베버 2021.07.26 108 3 스비때문에 웨딩소대 못만듬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6 123 0 ㄹㅇ루다가 셋바 쓸 템이 없어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6 110 0 이거만 들으면 뽕 존나 차올라 [1] ㅇㅇ 2021.07.26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0: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