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 주인 누?구 블루아카이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7-27 06:51:39 https://arca.live/b/counterside/30791006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flaw 2021-07-27 06:51:54 ?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7-27 06:53:33 하랍픽업좀 2021-07-27 06:52:42 주시영은 어딧노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7-27 06:53:19 하랍픽업좀 2021-07-27 06:53:34 블루아카이브 2021-07-27 06:55:44 하랍픽업좀 2021-07-27 06:56:02 눈물요정 2021-07-27 06:52:44 rgb컬러색이 일치하는게 유나 홍어 유미나 힐데 이지만 조류는 유나뿐이므로 유나 임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7-27 06:53: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하면서 고른 진짜 내 취향 일러들 [10] 보리스 2021.07.27 191 1 절대영역 [4] 후려 2021.07.27 264 2 글리치 이색기 기어 디펜피 주면 어떨까? [6] 사붓 2021.07.27 109 0 돈까스망치보니 돈까스마렵다 [1] 눈물요정 2021.07.27 77 0 글리치도 드디어 쓸곳이 나온건가 [8] 유나펀치 2021.07.27 165 0 근피감 "근"만 봐도 기분나빠지네... [14] 꿀때지 2021.07.27 166 1 근데 글리치 칼질 ㅈㄴ뽕차지않냐 [1] 프라임 2021.07.27 97 0 건틀렛 간다 나의 쓰알타이탄 [6] 망가에용 2021.07.27 113 0 48층 겨우 깼다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7.27 86 0 카하! [4] ㅇㅇ 2021.07.27 71 0 허밍버드 1옵 피해감소 구린거맞지? [8] 위천마펀치 2021.07.27 215 0 하여튼 다이브 풀오토는 실존한다 씹색기들아 [5] 267720 2021.07.27 136 0 뀨볼브원은 아가야 [1] 보노본호 2021.07.27 55 0 414 은장 [1] 기린그린 2021.07.27 98 0 스캐빈저 전장 셋바쓴다 vs 황금탄으로 계속 만든다 [8] 꿀때지 2021.07.27 214 0 이볼브원 체체쓰면 멋있긴함 [7] 심장발전소 2021.07.27 184 0 이볼브원 궁컷씬은 좀 새로 그려주지 [7] ㅇㅇ 2021.07.27 123 0 은근 스알 미나 힐데도 쓰이네 [5] eca 2021.07.27 108 0 건틀렛 에이미 체체주고 쓰는데 [6] 쿵쿵홍 2021.07.27 203 0 니네 글리치 전장 어떻게할거임 [4] Ludovicus 2021.07.27 187 0 근데 생각해보니 퀸도 출시 당일에 상향필요하다 했지 않음? [3] 1주년카붕이 2021.07.27 143 2 네메시스 성능 쥑이긴 하네 [4] 카르텔잔당 2021.07.27 206 0 3M 만화 보다가 귀여운점 발견했다 [5] ㅇㅇ 2021.07.27 132 2 알 주인 누?구 [9] 블루아카이브 2021.07.27 101 0 뭔가 각성 스카우트 100일확정 300개인거 혜자인듯 [2] 하랍픽업좀 2021.07.27 100 0 건틀렛 공익보다 딜이 쌔고 단단함. [5] lllBoomerlll 2021.07.27 227 2 뀨볼브원 <~~~~ 디펜더라고 탱커라는건 편견 [4] 꿀때지 2021.07.27 112 0 이볼브원 평가 왤케 갈리냐 [2] 비질란테 2021.07.27 143 0 포니테일이 잘어울리는 캐릭 [3] 결왕 2021.07.27 95 0 스캐빈저 전장 파밍 토나옴 [1] Ludovicus 2021.07.27 84 0 출시당일 평가는 원래 저평가인데 [8] 문총통 2021.07.27 145 0 각수연 복각 마지막이 언제즘이었지 [3] 눈물요정 2021.07.27 81 0 돈까스 전용망치는 어디서 구하는거? [4] 전략폭격 2021.07.27 110 0 다이버들 화나게 하는 짤. [7] 네모현 2021.07.27 153 0 공익이 없는 내겐 이볼브원이 마지막 희망인 레후..... [7] 비질란테 2021.07.27 111 0 이볼브원 존나게 애매한데 [6] 심장발전소 2021.07.27 148 0 중첩돌리다안돌리니까 존나귀찮네이거 로아노크 2021.07.27 44 0 협력전은 8단계 이상 좀 추가해달라니깐 [2] Ludovicus 2021.07.27 89 0 와 이 만화 언제 나왔었냐 [5] IRR 2021.07.27 161 0 타이탄vs내려저내린 ㅇㅇ 2021.07.27 43 0 와 pc버전 존나부드럽다 [3] 보노본호 2021.07.27 107 0 각유나 없어서 너무 꼬움 닉변이야 2021.07.27 55 0 타이탄이랑 건쉽은 템세팅 어케해야해? [11] 감쟈조아 2021.07.27 130 0 담주에 바로 새이벤트 아님? [5] 보르챠 2021.07.27 93 0 시발; 걸늬 2021.07.27 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7 0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