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누스 -> 이볼브원 (2스택) 이볼브원->야누스 (1스택) ㅇㄷ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08 작성일 2021-07-27 08:01:21 https://arca.live/b/counterside/30794843 대신 후자는 탱누스가 남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돼지 2021-07-27 08:02:29 스페로우가 제맛이지 펼쳐보기▼ 푸별 2021-07-27 08:06:40 그냥 스패로우나 글리치 먹이면 안됨? 펼쳐보기▼ ㅇㄷㄴ 2021-07-27 08:07:00 먹이는건 그게 좋지 그냥 실험한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1-7 왤케 빡쎄냐 님얼굴비매너 2021.07.27 62 0 2.7짜리 패키지 사고 쥬화천이나 데려올까? [2] 쿵쿵홍 2021.07.27 59 0 솔직히 힐데 좀 야하지않냐? [2] 스츙 2021.07.27 89 0 베로롱 장비 스피릿이었어? [3] 미야 2021.07.27 116 0 각시윤 나오면 그다음에 누가 각성 후보일까 [2] 행복회로빌런 2021.07.27 86 0 ✋질문 님들이거 어떻게 해결하나요?? [8] 만악의근원 2021.07.27 135 0 혹시 여기 개추한번 괜찮겠습니까? [4] Neckin 2021.07.27 632 32 이볼브원 커리지 써도 되나? [7] 마족공 2021.07.27 133 0 스충이볼브원 잘 녹던데 [2] 시이시이 2021.07.27 172 0 이볼브원 회복불가 버프불가 치고는 너무 스탯 망한거같은데 완전히 [4] FumikaP 2021.07.27 198 5 1.5주년 9월이냐 8월이냐 [2] 보노본호 2021.07.27 74 0 얘네 크레딧 핫타임 도당체 언제 함? [4] ㅇㅇ (58.140) 2021.07.27 93 0 이볼브원 형님 덕분에 저희 컨소가 풀 충원됐습니다 [1] ㅇㅇ 2021.07.27 113 4 건틀렛 이볼브원 [2] 테렌스후드 2021.07.27 137 0 몰루킹덱 너무강하다 [1] 기린그린 2021.07.27 81 0 뀨볼브 누나때문에 코핀6만들어야함 [10]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27 129 0 시발..계속 기다렸는데... [4] 쌉뉴비 2021.07.27 169 2 이볼브 장비 허메메메 괜찮지 않을까?? [2] 수빈이 2021.07.27 126 0 페도 방역 [10] 폴리네시아 2021.07.27 125 0 같이 드라이브 갈래? [2] 프룸 2021.07.27 66 1 "각성 타이탄 여론을 조성하는데 성공했습니다" [1] ㅇㅇ 2021.07.27 134 1 건틀렛 이볼브원으로 20판 정도 해봤는데 [6] hellium 2021.07.27 330 0 비틱주의) 허밍 스충 떴다ㅋㅋ [3] 페퍼로니더블 2021.07.27 153 4 야누스 -> 이볼브원 (2스택) 이볼브원->야누스 (1스택) [3] ㅇㄷㄴ 2021.07.27 208 0 허밍버드 스충 쓰는놈 있음? [7] Ice 2021.07.27 143 0 에이미리콜로 이볼브 원 숨참는다ㅋㅋ [2]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07.27 106 0 ✋질문 협력전용 스카이는 어디쯤에 넣어놈? [2] 묨뮴몀 2021.07.27 103 0 하림이 뷰지는 앙다일뷰 [1] ㅇㅇ 2021.07.27 106 -1 이 겜에 이제 뉴비가 있을까? [5] 불타는백두산 2021.07.27 108 1 각성 타이탄은 클래스 뭘로 나올려나 [6] 니퍼 2021.07.27 138 0 에이미 개편됬다길래 한번 상대해봤는데 [6] ㅇㅇ 2021.07.27 114 0 이젠 카바해야겠다... [3] 늜 2021.07.27 120 1 카사챈 병신 흑우 [1] 가비야 2021.07.27 78 1 곰곰히는 있는데 [5] 학점대폭발 2021.07.27 70 0 장비 10강이 끝이였노 [2] Badfinger 2021.07.27 103 0 궁금해서 직접해본 야누스 + 이볼브원 실험....gif [15] 꿀때지 2021.07.27 248 6 야누스 살릴려면 이볼브원 내고 바로 야누스 내면됨 ㅇㄷㄴ 2021.07.27 75 0 내가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24] 던붕이 2021.07.27 280 5 이거 계속돌리면 버그악용임? [6] 110등 2021.07.27 196 3 건틀렛 여기 밀리아 자리 있을까? [5] 현붕이 2021.07.27 146 0 이볼브원에 다이브에서 스택 200%증가 달리면 뽑을거임? [3] 스츙 2021.07.27 100 0 릴리도 메카닉이래 스톰렙션 2021.07.27 39 0 메카덱은 예능용이라고 보면 됨? [11] 곤만두 2021.07.27 136 0 야누스 먹을땐 도트딜 판정이라 운좋으면 야누스 삼 [2] ㅇㄷㄴ 2021.07.27 95 0 에휴 ㅈ망겜 일러도 별로고 인겜도 별로 카바 [9]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7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8: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