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타벅스가 확실히 커피를 잘 만드네 왕소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2 작성일 2021-07-28 21:04:44 https://arca.live/b/counterside/30900171 걍 브랜드빨인줄 알았는데 다르네커알못인데도 스벅커피가 왜 잘팔리는지 알겠다마시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Badfinger 2021-07-28 21:05:04 비싸 펼쳐보기▼ Ligeia 2021-07-28 21:48:17 ㄹㅇ 아무리 마케팅 잘해도 품질이 따라주지 않으면 잠깐 반짝할수는 있어도 롱런 못하지 펼쳐보기▼ OrangeTree 2021-07-28 23:25:50 카린 웡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밑에 카정년 부러움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8 98 0 그립습니다 [2] 뭐함 2021.07.28 97 0 이 콘 뭔가 귀엽네 [4] 알베도 2021.07.28 89 0 행복한짤보면서 코코낸내 [3] dlbodkel 2021.07.28 255 -4 이볼브원 미션 이거 토깡이 2021.07.28 90 0 스비는 비키니 스킨 이렇게 냈어야됨 [4] 엿이나처무라 2021.07.28 147 0 정보 이볼브원 미션 쿼츠 낼름하기 [7] 토깡이 2021.07.28 365 4 카청년 드디어 스충셋 모이기 시작한다 [7] 지나간과거 2021.07.28 204 3 리벳보다 댕시가 없으면 더 꼬운 캐릭 아닌가? [8] 왕소라 2021.07.28 147 0 글리치 없는거 개꼽다 [14] 눈꽃1 2021.07.28 215 0 리벳은 언제 복각할까 [4] 왕소라 2021.07.28 104 0 48층 3인은 도저히 못하겠다 [2] 피안화 2021.07.28 103 0 협력사들 컨소원들 머했노 이기! [6] 74 2021.07.28 163 1 이프밴되면 이볼브원덱 뭐넣지 [6] dlbodkel 2021.07.28 126 0 오퍼쓰알 부옵이전 실패했음 [2] 페도죽어 2021.07.28 79 0 내가 그체 랭킹권 신립이엿는데 븝유 2021.07.28 89 0 하하 경력있는 신입 나가신다! [4] Koreanbural 2021.07.28 147 2 건틀렛챈 조금 봤는데 [6] 엘빅이 2021.07.28 158 0 ✋질문 접었다 복귀했는데 전당3 뭐 바뀐거 있음?? [2] ㅇㅇ (116.122) 2021.07.28 93 0 이건 봐도 우주최강팀이네 [6] 잭5 2021.07.28 145 0 아레나1 카운터로 밀기 힘듬? [17] ahffk 2021.07.28 125 0 응애 츠바이마망 밥조 [4] ㅇㅇ 2021.07.28 116 -2 ✋질문 스펙트럴 스피릿 류드 줘도 괜찮음? [7] 달고나좋아 2021.07.28 138 0 스타벅스가 확실히 커피를 잘 만드네 [3] 왕소라 2021.07.28 82 0 도망쳐서 도착한 곳에 낙원은 없었다 [8] 눈꽃1 2021.07.28 198 0 와 쓰바 어썰트기어 아직 섭종 안했노 [1] Badfinger 2021.07.28 100 0 왜 건매칭 안잡히냐 [2] 토깡이 2021.07.28 76 0 카붕이들 소화 잘 되는 움짤 [5] 74 2021.07.28 197 3 그체는 딱 마리까지가 갓겜임 [3] 워렉 2021.07.28 118 0 도전자 셋바 290개+80개 [5] 마늘블럭 2021.07.28 175 0 함선 철거 못함? [7] 룬델하우스 2021.07.28 152 0 킹 공익급 같은데 [2] ㅇㅇ 2021.07.28 162 0 ㄹㅇ 다 자러감? ㅇㅇ 2021.07.28 64 0 카바 [1] 제이크 2021.07.28 83 0 6월뉴빈데 [1] ㅇㅇ 2021.07.28 68 0 빨리퇴근하고 싶다 [2] 잭5 2021.07.28 59 0 야 시발 그체 오픈했네 [3] Koreanbural 2021.07.28 218 0 맨션마스터 목소리 진짜 너무 꼴리네 [4] 엿이나처무라 2021.07.28 176 1 씨발 오퍼 75% 스작 4연속 실패하네 [2] 반고닉 2021.07.28 127 0 ✋질문 주시영 골디 원피감이 좋냐 근피감이 좋냐 [3] 엘빅이 2021.07.28 131 -1 창작 히키니트 이민서 [7] SKun 2021.07.28 935 35 셋바 80개 박은 결과 전기람쥐추 2021.07.28 143 0 이거 상점에서 파는 50% 세일 이터는 효율 구림? [10] diqkf운터 2021.07.28 173 0 48층 개씨발 자꾸 탄이 뒤로 샌다 [2] 피안화 2021.07.28 95 0 크레딧 보급작전 생겼으면 좋겠다ㅋㅋㅋ [1] 시니즈 2021.07.28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8 21: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