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허메골골스충 킹 좋은거맞음? 스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7 작성일 2021-07-29 01:13:58 https://arca.live/b/counterside/30904988 그냥 깡 방템주는게 좋을때도있는거같아서가끔 그냥 찍 죽어버릴때도잇는디 맞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참피대장 2021-07-29 01:14:30 그럴땐 부옵 지피감줘봐라 확좋아짐 펼쳐보기▼ ㅇㅇ (221.160) 2021-07-29 01:14:51 삭제 수정 킹으로 어그로 뺀거 아니지? 펼쳐보기▼ 스츙 2021-07-29 01:16:59 어그로뺏다는게 어떤상황 말하는거? 펼쳐보기▼ ㅇㅇ (221.160) 2021-07-29 01:17:58 삭제 수정 상대 딜러들 딜 받아낼때 킹 메인으로 받아냄? 펼쳐보기▼ 스츙 2021-07-29 01:18:16 보통 그런편임 스피라나 비숍같은거 말고는 펼쳐보기▼ ㅇㅇ (221.160) 2021-07-29 01:19:27 삭제 수정 그럼 당연히 못버티지 이프 밀리아 땜에 앞에 스커탱내서 딜 대신 받아줘야버팀 펼쳐보기▼ ㅇㅇ (221.160) 2021-07-29 01:20:05 삭제 수정 아니면 비숍같은거로 그냥 적 허리 잘라먹던지 펼쳐보기▼ 엘빅이 2021-07-29 01:17:28 딜킹도 쓴다는거 같던데 펼쳐보기▼ 펜릴스쿼드 2021-07-29 01:17:29 좋음 근데 킹이 선두로나오지 말고 구관검 스피라 강소영 같은거 먼저 던지고 소환하면 더 좋더라 펼쳐보기▼ 스츙 2021-07-29 01:17:42 비숍이나 스피라던지고? 펼쳐보기▼ 스츙 2021-07-29 01:18:03 시그마 오퍼덱인디 킹을 몬가 먼저내야할거같은 강박증에 사로잡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꿈이 왤캐이상하노 [4] 아루엘 2021.07.29 71 1 비숍이 참 은근좋아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9 108 0 본인 안경 안쓰면 영화관 자막도 안보임 [6] 엘빅이 2021.07.29 108 0 챌 보상깐다 비틱질함 ㅅㄱ [4] 마술붓 2021.07.29 112 3 허밍스충 2개쓰는 사람 있음? [1] ㅇㅇ (124.54) 2021.07.29 74 0 근데 시력 관리는 어떻게하는거임? [6] ㅇㅇ (110.15) 2021.07.29 133 0 시발1.0이던게0.6까지운지하노 [2] 프라임 2021.07.29 120 0 메이즈 체력 개많이 필요한거였네 [8] 판타지카 2021.07.29 148 0 부옵 메이즈 스충 달기 vs 고르디 지피감 달기 [2] 암왕제군 2021.07.29 77 0 각성뽑으로 밀리아줘 븝유 2021.07.29 50 0 에이미 사거리가 너무 짧음 [1] 엘빅이 2021.07.29 109 0 메이즈 방어구좀 뿌려줘 제발 [2] 바이올렛 2021.07.29 85 0 셋바 시발 이게 말이 됨? [2] ㅇㅇ 2021.07.29 85 0 컨소초대 겁나많이오네 [14] 110등 2021.07.29 163 0 에이미 딜은 진짜 좋은듯 [2] 마싯는감자칩 2021.07.29 130 0 메이즈 케이스 체력셋은 몇개정도 있으면 됨?? [8] 베론 2021.07.29 139 0 다들 일주일에 채용권 몇장정도 먹음? [4] 눈꽃1 2021.07.29 115 0 릴리 이거콘 존나웃김 [2] 쎅쓰머신 2021.07.29 108 0 컨소가입 뉴비가 왔는데 어쩌지? [9] 피에스 2021.07.29 135 0 48층 전멸기믹 예상은 레전드다 [2] 클러스트 2021.07.29 123 2 우리 귀여운 모네 [1] ㅇㅇ 2021.07.29 75 0 메이즈 무기 / 방어구 / 고르디 근거리 2개 / 셋옵 스충으로 끼는 애 있음? [17] 케로로소대 2021.07.29 128 0 이볼브투는 온다.. [2] 참피대장 2021.07.29 98 0 허메골골스충 킹 좋은거맞음? [11] 스츙 2021.07.29 147 0 다들 고등급 파견임무 등장확률 높여주는 홍보실 만렙임? [1] 펜릴스쿼드 2021.07.29 86 0 항모도 쓰알함선이라고 [5] Badfinger 2021.07.29 83 0 정보 구할데 없나 [4] 아카콘쓸래 2021.07.29 71 0 담달 수영복스킨나오면 건에서 8수영복덱 씹가능아님? [1] ㅇㅇ 2021.07.29 85 0 피씨버전 전체화면 안되는거 나만이럼? [6] ㅇㅇ (211.33) 2021.07.29 132 -1 부사장특 Dhehej 2021.07.29 123 0 공략 안 보고 미는데 47층도 무시무시하네 [3] temprun 2021.07.29 119 0 킹 복각하면 뽑아야하나 [1] 쎅쓰머신 2021.07.29 79 0 내가 걍 잡고말지 양하림 2021.07.29 74 0 컨소시엄 초대해도 사람들옴? [4] 피에스 2021.07.29 81 0 2주전만해도 크레딧 5천만있었는데 [8] 백합덕후 2021.07.29 147 0 전당 왜케 빡셈 Badfinger 2021.07.29 57 0 아침부터 병신짓했네 [3] 눈꽃1 2021.07.29 68 0 킹의 위상변화에 따른 콘의 뜻변경 [4] 판타지카 2021.07.29 85 0 건틀렛 메이즈 스충 유나 존나 강하다.. [15] 유엔 2021.07.29 251 0 내가 쓴글 이왜줌 갔네 [5] 비질란테 2021.07.29 79 2 태양이 울면? [3] ㅇㅇ 2021.07.29 116 0 크레딧 너무 부족해 [15] Badfinger 2021.07.29 120 1 이제 킹콘은 놀리는걸로 밖에 안보임 ㅋㅋ [7] 퓬뉜 2021.07.29 122 0 근데 확률 진짜 여전히 개창렬이네 [13] 110등 2021.07.29 150 0 다이브 50층 공략덱으로 보급 오토도 돌아진다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9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9 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