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그마 스충때문에 아레나12를 못치겠네 불타는백두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49 작성일 2021-08-04 06:16:43 https://arca.live/b/counterside/31316787 스충이 44퍼라서 쫌 그러네그냥 다른거 치는게 낫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푸별 2021-08-04 06:17:05 솔져덱해 펼쳐보기▼ 불타는백두산 2021-08-04 06:18:47 솔저템도 없음... 펼쳐보기▼ 656667 2021-08-04 06:17:43 시그마없이도 3별된다 펼쳐보기▼ 불타는백두산 2021-08-04 06:19:53 찾아보면 다 시그마 들어있던데 혹시 시그마 대신 뭐씀? 펼쳐보기▼ 656667 2021-08-04 06:24:33 난 시그마 안썼고 2분2초에 깼음 횟수4번다써서 덱은 스샷 못찍었는데 함선카미,오퍼 김하나 광피감 1.린시엔(메스충) 2.각서윤(메공속) 3.에델(데빌공속) 4.에블린(대적자) 5.분탕(허메골골 스충 부옵피감) 6.양하림(메스충) 7.각등이(블레이즈 잡템) 8. 샤오린(치피셋) 템컷은 이것보다 낮아도 쉽게 1분30초컷 나올듯하더라 숫자는 순서대로 배치한거임 펼쳐보기▼ 불타는백두산 2021-08-04 06:27:28 혹시 김하나 오퍼스킬이 중요한거임 광피감이 중요한거임? 광피감은 있는데 김하나가 없는데 펼쳐보기▼ 656667 2021-08-04 06:32:04 광피감 없어도 되긴할거임 김하나 쓴 이유는 린시엔 각서윤 에델순 출격하면 분탕나오기전에 린시엔이 피좀 많이 빠지거든 그때 에블린나오면서 김하나 오퍼 발동으로 출격코스트1에 린시엔 궁 써짐 그걸로 분탕 양하림 나가지고 자리잡힌뒤 각등이출격되면 거진 끝남 샤오린은 딜부족할까봐 넣었는데 솔직히 걍서윤 넣어도 되겠더라 그리고 린시엔 죽는게 불안하면 에블린이랑 에델 출격순서 바꾸면될듯함 펼쳐보기▼ 불타는백두산 2021-08-04 06:34:12 김하나가 없어서... 펼쳐보기▼ 656667 2021-08-04 06:34:08 그리고 김하나 없으면 광피감 암거나 들고가도 되긴함 김하나 넣은건 코스트펌핑용이라 솔까말 몇초차이나는거 말고는 그닥 다른오퍼랑 차이없을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08-04 06:18:22 불타는백두산 2021-08-04 06:20:06 카붕가붕이 2021-08-04 06:27:04 린시엔써두돼 펼쳐보기▼ 불타는백두산 2021-08-04 06:27:38 카붕가붕이 2021-08-04 06:29:45 *수정됨 린시엔 스충 에이미 양하림 치나츠 치후유 밀리아 신지아 서윤 밀리아없으면 다른성능좋은 레인저 넣으면될꺼같은데? 난 요렇게 3금별함 함선은 몰루브릿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컨소들어오실? [2] 갓겜충아님 2021.08.04 77 0 린 시엔 [1] ㅇㅇ 2021.08.04 51 0 치후유 수영복 스킨 살까말까 엄청 고민된다 [3] 젊은콩 2021.08.04 102 0 병신 한마리 [2] 프룸 2021.08.04 96 1 성머떡밥 의견좀 들어보자 [16] 라킁 2021.08.04 188 0 아니 왜 사카린 눌렀는데 순애챈? [1] 쿵쿵홍 2021.08.04 62 0 솔직히 이번 린 시엔 스킨 역대급이 맞다 [5] 워렉 2021.08.04 147 1 잘자 [14] bean 2021.08.04 104 0 ✋질문 장비 질문 하나만 할게요 허어 [4] 학구열 2021.08.04 91 0 나보다 렙높으면 썩은물임 [8] 이디스애호해 2021.08.04 87 0 샤오린 관남충 존재는 알고있는데 얼굴 본적없음 [4] Ludovicus 2021.08.04 104 0 카사 처음할때 이지수랑 이수연이랑 많이햇갈렸음 [7] 흑우중고 2021.08.04 89 0 가슴 어느캐릭이 제일큼? [9] ㅇㅇ 2021.08.04 125 0 구인/구직 나랑 비즈니스 파트너 할사람?? [2] Myoer 2021.08.04 86 0 취향이 확고한 편 [3] 쿵쿵홍 2021.08.04 77 0 새롬이는 알파트릭스 스토리에 써먹어도 좋고 독호메 2021.08.04 62 -1 뉴오하 만들려고했는데 [1] 룰루 2021.08.04 48 0 대회 격전 풀오토 추가공지) 공략 둘다 써야지 참가로 인정됨니다 [6] ㅇㅇ 2021.08.04 208 1 너희 솔라리뭐시기 이름 제대로 외우고있냐 [11] 문총통 2021.08.04 125 0 챌린지 끝나기 전애 나가면 무현 리트 가능한거지? [3] 턱턱툭탁 2021.08.04 59 0 진짜 애기 키우기 좋은 몸이네 [2] 뻋촄콒퍱콐 2021.08.04 239 6 클로디아 재무장 기대된다 [2] 찹쌀콩찰떡 2021.08.04 134 1 에미미는 역시 스충줘야하나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4 85 0 시그마 스충때문에 아레나12를 못치겠네 [14] 불타는백두산 2021.08.04 149 0 에이미 리콜 안해도 될거같음 [1] 쿵쿵홍 2021.08.04 127 0 가끔 캐릭터 이름 까먹음 [6] 가으응 2021.08.04 114 0 에이미 리콜 하지말까 [2] 종근당건강 2021.08.04 118 0 아카콘 계의 힙스터 [10] 쿵쿵홍 2021.08.04 91 0 시집을 가려면 류다다 같은 남자에게 가라 ㅇㅇ 2021.08.04 54 0 아줌마 여기는 수영장파티장이라고요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04 108 0 사실 재무장은 턱주돈의 오명을 벗어나기 위한 기책 아녔을까? [1] Brune 2021.08.04 99 0 ㅅㅍ)이건 매차쿠차 납치가 아님 [8] 쿵쿵홍 2021.08.04 123 0 카린이 복귀함 [3] 여자는서른부터 2021.08.04 67 0 페도기준=이수연밑으로는페도 [4]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95 -1 하의벗고 춤추는 나유빈 [8] 가으응 2021.08.04 116 -2 솔리 오토가 되나 장판 때문에 ㅇㅇ 2021.08.04 36 0 릴리 비키니나옴? 세브니스 2021.08.04 70 -1 의외로 로리가 아닌년 [6] 쿵쿵홍 2021.08.04 124 0 ✋질문 복커함선질문! [3] 풋잡 2021.08.04 61 0 (권한 멈춰) [4] 가비야 2021.08.04 110 0 솔리를 어케 오토를해? [5] Q3 2021.08.04 125 0 빨리 섹시 다이너마이트 파티걸 스카이 스킨이 나와야 [2] ㅇㅇ 2021.08.04 57 -2 재무장 r등급 위주로 먼저 나와주면 좋겠다 as센타 2021.08.04 58 0 공략 격전 풀오토 대회) 이번주 네르비에 풀오토덱 [11] 267720 2021.08.04 1570 6 투다다다다다 쿵쿵홍 2021.08.04 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6: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