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네이버계정연동한거는 나눔못하겠지? 펭귄국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9 작성일 2021-08-04 07:35:02 https://arca.live/b/counterside/31320995 가능한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돌계뉴비 2021-08-04 07:35:37 나눔은 되지 않을까 파는 거면 양심없는 거지만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04 07:35:54 되지 그 계정으로 접속하는건데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8-04 07:36:45 생각해보니 내 네이버아이디를보여주는거라불가능하겄네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04 07:37:14 그 계정을 버리면 되는데 안되자너 그냥 쓰세오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8-04 07:38:25 념글 줄은 아쉽지만 포기해야겠네 너무아쉬운걸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04 07:38:52 일단 서봐 그걸로 친구 영업용으로 하면 대지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8-04 07:39:21 11각계나눔은 포기못하겄다.. 아쉽지만 뽑히면 내계정은 친구주던가해야지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04 07:39:55 ㅋㅋㅋㅋ 포기하기엔 너무 많은 각성이었다 펼쳐보기▼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07:36:12 근데 네이버는 님신상들어잇어서 그계정으로 할카스뿌리고다니면 아마님이조사밧을걸요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8-04 07:36:59 생각해보니 그런듯 아쉽네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39:07 네이버는 그리고 계정 최대 3개까지밖에 못 만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쫄작 및 경험치 관련 질문! [5] ㅇㅇ (121.170) 2021.08.04 99 0 유효 타격수 흡수량 [1] NaNi 2021.08.04 61 0 창작 발렌타인 닥등이 [26] 시나리 2021.08.04 866 36 월초팩 쿼츠 1개만vs3개다 [19] 돌계뉴비 2021.08.04 185 0 로자 결국 2호기 강제 되는건가? [4] 하랍픽업좀 2021.08.04 168 0 나눔조건을 부랄인증으로하자 [7] gkdhkdhk 2021.08.04 129 1 어떤 게임이든 무조건 맨땅으로 하는 편 [5] 워렉 2021.08.04 90 0 크로스로드, 2.0뉴비라는사람~~>치매로 유아퇴행 [3]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94 0 요근래 본 겜 계정 나눔사건 레전드 [7] 서현 2021.08.04 156 2 창작 대회광고만들어봄 ㅎㅎ [7] 부타군 2021.08.04 132 9 전략전 컨셉덱햇다가 크제나 2021.08.04 47 1 나도 맨땅계인데 [3] 토깡이 2021.08.04 73 0 무궁화호 시발 졸라 흔들려 [7] ㅇㅇ 2021.08.04 81 0 나유빈 노밴인데 웨 안나오는거임? [2] 허다 2021.08.04 122 0 루크레시아 복장 왤케 야함 [1] 시그마꼴리더라 2021.08.04 99 0 오토덱 올려주신분 감사합니다.. 이리스에요 2021.08.04 73 0 핑크머리는 다 국룰이 있나봄 [4] Lucianick 2021.08.04 141 0 카사가 진짜 좆망겜이라고 생각한게 [1] 미시폭격기 2021.08.04 68 0 분탕쳐본다 이기야 [9] 불타는백두산 2021.08.04 151 1 나도 맨땅인데 ㅋㅋ [3] 몰루브릿지 2021.08.04 99 0 나나하라 팩션 관련해서 썰 풀린거 있냐? [5] NaNi 2021.08.04 77 0 나도 나눔받아서 갈아탈까 [2] 이거갓겜이냐 2021.08.04 93 0 그래도 뉴비때 각성캐 하나만 있으면 든든함 가으응 2021.08.04 50 0 네이버계정연동한거는 나눔못하겠지? [11] 펭귄국밥 2021.08.04 149 0 이번 쇼케이스 방송으로 금태가 패션 씹덕 소리 진짜 개 존나 억울했을거 같은거 인정함 [2] ㅇㅇ (118.37) 2021.08.04 110 4 왜갑자기 [2] 동치미 2021.08.04 49 0 옛날에 각힐데 리세계 받아서 3일만에 접었었는데 [7] Nord11 2021.08.04 130 0 상위권 나유빈 노밴인데도 멸종했단거 보면 [3] 묘갤러 2021.08.04 91 0 정보 각성캐 그냥 이것만 기억하면됨 [3] 엘빅이 2021.08.04 645 1 게임은 맨땅으로만 하는 편임 [2]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8.04 63 0 계정나눔이라는 것도 좀 꼴리지않냐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88 0 각시윤 이젠 각성 스케일로 반격 들고 나오는 거 아니겠지 [3] 열상 2021.08.04 77 0 개좆같은 라이노 때문에 첼 안하고 있음 [6] 쿵쿵홍 2021.08.04 121 0 카붕이들 카바 아가뉴네 2021.08.04 44 0 어디다가 쏘는거야? [4] starseeker 2021.08.04 70 0 나도 맨땅곈데 프룸 2021.08.04 58 0 본인~~~>챈나눔각힐계로시작함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78 1 내가 새 계정으로 갈아타면... 원래 계정은? [2] 가으응 2021.08.04 84 0 정보 빨리 원상복구시키고싶다 ㅇㅇ 2021.08.04 27 0 아 무료노동하니까 화난다 미시폭격기 2021.08.04 40 1 복커뉴비 계정 좀 봐줘 [17]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04 130 0 각시윤은 그림자 시윤처럼 반격하면 후열까지 다 조지겠지? 시그마꼴리더라 2021.08.04 67 0 나눔하는 챈럼도 계정 갈아타는거였구나 [3] ㅈㅇㅈㅎ 2021.08.04 105 0 난 맨땅계로 시작했는데 쿵쿵홍 2021.08.04 72 3 구인/구직 갓겜되기전 컨소 단 1명 구합니다 [4] 뭐해야하냐 2021.08.04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04 0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