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 덱이 별로인거임 세팅이 별로인거임? 돌계뉴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79 작성일 2021-08-05 04:57:08 https://arca.live/b/counterside/31381098 가은이 방어구는 어쩔수 없음 메이즈 방어구 스충체력 주기에도 부족함..이 덱에 세팅이나 캐릭 수정사항 있을까 자꾸 질 때가 많음참고로 퀸 리더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Ludovicus 2021-08-05 04:57:42 탱 너무많지안나?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05 04:58:05 탱 그럼 누구 빼고 뭐 넣을까? 밀리아?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05 04:58:30 세라펠이나 강민우 취향껏 빼는게 나을거같은데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05 04:59:05 흠 세라펠 빼보고 넣을만한 거 찾아봐야겠다 ㄱㅅ 펼쳐보기▼ PanPiano 2021-08-05 05:01:46 퀸보단 각에미가 낫지 않나?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05 05:04:17 에이미가 나음? 흠 110박고 넣어볼까.. 펼쳐보기▼ PanPiano 2021-08-05 05:05:34 나도 퀸110 있는데 5코 치곤 넘 쉽게 죽어서 이번주는 안쓴다. 각에미가 탱키하면서 딜이 사기임 땡겨오는건 덤 펼쳐보기▼ PanPiano 2021-08-05 05:07:41 지상/스나피해 도배한 팬드 or 나이트가 퀸은 일격에 죽이기 쉽지만 각에미는 죽이기 힘듦. 출격시 특수기 이하 경직면역 있는데 특수기쓰면 체력 비례 실드15%달리고 자체 체력, 회피가 스나치곤 높음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05 05:14:45 ㅇㅎ 바로 110 박아본다 ㄱㅅㄱㅅ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8-05 05:02:08 지금 퀸쓰기힘들텐데 에이미 이볼브원때문에 참피처럼 죽지않음?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05 05:05:15 좆볼브원이 개빡치고 에이미는 무지성 릴리 던져서 박정자 스킬터지면서 딸피로 살던데 일단 더 해보고 계속 진다싶으면 에이미 110박고 넣어볼게 ㄱㅅㄱㅅ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1-08-05 05:16:38 위에 댓글보니까 닉값대로 계정사온 뉴비같은데 가은이나 릴리같은거 무지성으로 내면 구림 스킬위치랑 적스킬 끊길 타이밍같은거 보면서 내야함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05 05:18:21 연습이 좀 더 필요한가봐.. 그래도 저번 계정으로 플 4에서 열심히 했는데 살짝 위로 왔는데도 공기가 다르긴 하더라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1-08-05 05:22:52 좀 편하게 하고 싶으면 가은대신 밀리아나 이유리 넣는게 좋을거같음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05 05:23:23 ㄱㅅ 밀리아 함 넣어볼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함선은 뉴디트 만들어야지 [1] 극한의가능충 2021.08.05 59 0 놀고있네 [10] Quaser 2021.08.05 904 21 카사 시작할떈 월정액만 넣어야지 했는데 [4] 맛있는힐데리아 2021.08.05 105 0 창작 성욕챈에 [19] 광3 2021.08.05 1347 74 가은이 맘마통에 밥넣고 가슴마구 휘저어서 [1] 이디스애호해 2021.08.05 126 1 가은이랑 베로니카 수영복이 머꼴일텐데 한우쟝 2021.08.05 66 0 리코리스 수영복 나만 보이냐? [2] 비염싫어 2021.08.05 856 2 매카노 끝났다 워렉 2021.08.05 43 0 꼴잘알 태그 0픽 [3] 딥러닝다람쥐 2021.08.05 89 0 메카닉 사기라고 주장하는 새끼 찾았다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5 115 0 진짜 커뮤 완장들 돈 많이 받는 이유가 있구나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08.05 137 3 페그오 흑잔 광고하네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5 179 1 리코 수영복 섹스에 미친 복장인 점.. [5] ㅇㅇ 2021.08.05 186 1 백신 맞으니까 기운이 없음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05 62 0 리코리스 겨드랑이 선 넘네 [1] ㅇㅇ 2021.08.05 231 2 건틀렛 [가짜] 처단하고 마스터 왔다 [4] 비염싫어 2021.08.05 141 1 K-겨루기 근황 [18] 뉴디트로이트 2021.08.05 1865 43 이번 주말에 다이브 초기화한거 돌아야지 극한의가능충 2021.08.05 35 0 충간도 꼴리긴함 [1] 엘빅이 2021.08.05 82 0 이거 대사가 이상해... [19]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05 495 0 왜 순애가 노꼴이라 하지? ㅇㅇ 2021.08.05 58 0 뉴비 쓰알 함선 추천해줘 [8] ㅇㅇ (211.45) 2021.08.05 120 0 보추 펨돔 몬무스.. [2] Ludovicus 2021.08.05 75 -1 건틀렛 이 덱이 별로인거임 세팅이 별로인거임? [15] 돌계뉴비 2021.08.05 179 0 요즘 애끼는거보다 줘패는게 더 재밌음 [3] 가으응 2021.08.05 92 0 왜 익헨에는 vanilla태그가 없을까 [2] 미나링 2021.08.05 89 0 히토미 제일 꼴리는 소재 [8] 아루엘 2021.08.05 188 3 폰겜 카사만 하다가 요즘 먹고살만해서 좀 늘렸음 [12] ㅇㅇ 2021.08.05 147 -2 사고싶다 [1] 수타 2021.08.05 83 0 근데 일섭이나 글섭에서 이유미 설렁탕 어떻게 나오냐? [3] 한우쟝 2021.08.05 134 0 카붕이들이 순애가 안꼴리는 이유 [4] gkdhkdhk 2021.08.05 132 0 근데 난 스비가 통수질 하는게 이해가 되는게 [2] 라구라구 2021.08.05 95 2 제일 좋아하는 작가? [2] 현붕이 2021.08.05 1609 4 에이미가 이번주 좋긴 좋아 지나간과거 2021.08.05 98 0 리빙포인트)카운터사이드는 이미 3.0 버전이다 [1] ㅇㅇ 2021.08.05 64 0 충간은 좆같은데 [2] 쓰르라미_ 2021.08.05 99 0 가끔 검색하는 태그 화선 2021.08.05 87 0 1210374<<이거 진짜 개꼴림 [10] 머때매안뎀 2021.08.05 294 0 아직도 이해 안되는 남성향or씹게이 기준 [4] 구관조리병 2021.08.05 127 0 시이발 말이대냐??? [3] 불면증환자 2021.08.05 90 0 히토미 태그 top 5 gkdhkdhk 2021.08.05 109 0 Mmf threesome [1] 화선 2021.08.05 71 0 의외로 충간인 것.jpg [5] 워렉 2021.08.05 154 0 검색할때 기본옵션 일케넣음 [4] 독호메 2021.08.05 81 -2 이 뭔 프룸 2021.08.05 6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5 05: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