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게 없네

지금 그나마 끌리는건 아카데미운동회인데

다른건 피아노로 쳤을때 잘 어울릴지 모르겠다

쳐줬으면 하는 카사브금 다 이야기해주라

하나씩 다 제대로 들어보고 고민해보게